맛집/서면2017. 7. 3. 22:20

서면맛집 / 서면핫플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맑은곰탕전골이 있는 서면 핫플!!

분위기 좋은 감성적인 서면 술집인

구석을 소개해드리께요~


예전 공구상가 거리가 있던

그집뱃살 쪽 골목이

엄청난 성장을 해서

요즘은 그집뱃살, 목화실비, 구석, 가곱

등과 같은 서면 맛집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구석도 서면 핫플들이 모여있는

그 골목에 있습니다~!!



구석이 있는 골목입니다~

찾기 힘드시면 그집뱃살을

찾아 오셔서 바로 옆

골목을 찾으시면 됩니다


구석 앞에는 대기 하시는

분들이 앉아 계시네요~




외부 인테리어 고급스럽네요~

깔끔하면서도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라 너무 가고 싶었어요!!




내부는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요즘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조금만 늦으시면 웨이팅 시작입니다~!!


오픈 시간은 5시입니다!!

5시부터 30분 정도 지나면

웨이팅 시작이에요!!


얼른 서두르세요~!!



주방과 카운터 모습입니다~

저기 보이시는 화살표는

화장실이에요~


이 가게 유일한 단점은

바로 화장실입니다!!

너무 좁아요ㅠㅠ






메뉴판 보시죠~

구석의 메인은 구석한판!!

인기 메뉴죠~


가격은 32,000원~

약간 가격대가 있긴 하네요~

런치메뉴도 있고

냉채수육도 괜찮다고

하네요~


저희는 구석 한판으로

주문 완료!!

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에요~

특이한게 두부 한 모와

김치를 얹어서

두부 김치가 나오는게

특이하네요~

명이나물까지!!

나오기 전에 한 잔 각이네요 ㅋㅋ




두부 김치 먹다보면

금방 메인메뉴가 나온답니다~


구석 한판 되겠습니다~!!!




조금 독특하죠?ㅋㅋㅋ

구석 한판은 한우스지와 아롱사태,

사태살로 이루어져 있고

부추와 파와 국수가

정갈하게 정돈되어있는

맑은곰탕전골 입니다~!!


육수까지 따로 부어주고 가시니

가만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




가운데 간장에

고기를 찍으셔서

부추와 함께 드시면

아주 꿀맛이에요!!!




얼큰한 국물부터 한 숟가락

하시죠~ㅋㅋㅋㅋ

속이 시원해서

먹는내도록 이건

술을 취할 수가 없는

안주다고 주문을 걸었습니다 ㅋㅋㅋ




사태살과 아롱사태를 간장에

잘 찍어서 기호에 맞게

부추와 함께 드시면~

캬~~~

엄청난 안주에요!!!ㅋㅋ




한우스지는 이렇게 그릇에

이쁘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먹다보면 국물도 부족해지고

부추도 얼마 안남게 되죠!!


하지만 걱정마세요~

여기서는 육수와 부추, 파는

무한이랍니다~


계속해서 국물을 더 달라고

하시면 리필 해주셔요~ㅋㅋㅋ

무한정 소주 안주로 최강!!


요즘 뜨거운 핫플, 구석에서

먹은 맑은곰탕전골은

술 안주로 아주 적합하며

가격은 좀 비싸게 생각될 수도

있지만, 드셔보시면

이 정도 가격은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드는 음식이였어요!!


아주 만족하고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길다보니

서두르셔서 꼭 가보시길~!!

특히 애주가들 아주 추천해~ㅋ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