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6. 27. 00:52

부산역맛집 / 남포동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 만두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부산역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만두 맛집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

생활의 달인에서도

극찬한 만두 맛집

신발원이에요~!!!


만두 맛이 이미

널리 알려져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리는 곳이죠!!


주말엔 무조건 웨이팅이에요 ㅋㅋ



부산역 맞은편에

차이나타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발원 입구에요!!


앞쪽에 빨간 라인이

웨이팅 라인이에요~


저희는 평일 마감 전에 왔기에

손님이 적었어요 ㅋㅋㅋ

마감시간은 8시니 참고하세요~!!




3대천왕, 생활의 달인,

아빠를 부탁해, VJ특공대까지

섭렵!!ㅋㅋㅋ



자 들어가 볼까요~




매장이 생각보다 작죠?ㅋㅋ

포장 손님이 무진장 많습니다

매장이 작아서 그런거 같네요 ㅋㅋ


총 테이블은 4인석으로 3개!!!

가방을 둘 곳이 없다는 것이

함정!!!ㅋㅋㅋㅋ


맛집이니 이정도야 머 ㅋㅋ



앞쪽에 카운터에요~

만두는 다 드시고 계산은

후불로 하시면 됩니다~




카운터 뒷편은 주방이에요~

여기가 바로 맛있는 만두가

나오는 그 곳이죠!!ㅋㅋ



카운터 옆은 각종 빵을

살 수 있어요~

저희는 만두를 먹으러

왔기에 빵은 패스~



한 쪽 벽에는 백종원의

3대 천왕 명패가~ 똬!!




메뉴판이에요~

여기에 처음 오시는 분은

고기만두와 군만두를 주문하셔요!!


고기만두와 군만두가 여기

최고에요!!!ㅋㅋㅋ


가격은 5천원~!!



기본상이 차려졌어요~

단무지와 소스~



소스 좀 특이하죠?

양념 소스는 익숙한데

마늘 소스~!!!


고기만두와 궁합이 아주

좋은 소스에요~



고기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크아~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정말 ㄷㄷㄷㄷ


이어서 나온 군만두!!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이를 못 참고 한 개를

먹어버렸죠!!ㅋㅋㅋㅋ



고기만두 튼실하죠?ㅋㅋ

본격적으로 먹어보까요~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고기만두는 육즙이 죽여줍니다~

좌르르~~~

캬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양념소스에 한 입 하시고



궁합 좋은 마늘 소스에도!!




안에 육즙 보이시나요?

엄청 부드러우면서도

속이 느껴지는 ㅋㅋㅋㅋ

말로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네요 ㅋㅋ



바삭함을 자랑하는

군만두에요!!



군만두는 양념소스가 궁합이

좋았어요~!!





안에도 꽉 차 있고~

캬 ㅋㅋㅋㅋ

바삭함 속에 숨어있는

부드러움이라고 할까나 ㅋㅋㅋ


너무나도 맛있겠죠?ㅋㅋ



아주 클리어 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만두 중에 최고로

뽑을 수 있는 인생만두!!!


고기만두는 부드러우면서

찰진 육즙을 자랑하고

군만두는 바삭함 속에

부드러움을 감추고 있는

죽여주는 맛이였어요~


순식간에 손이 가서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


부산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전 이제 근처 갈때마다

가려고요 ㅋ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