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동래,연산동2017. 6. 23. 00:19

부산맛집 / 동래맛집 / 동래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맛있는 연어가 먹고 싶다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이

있어서 소개 해드려요~


부산 동래에 위치한

곱을락 입니다~


지금은 연어가 판매하는

곳도 많고

좀 흔해졌죠?ㅋㅋ


연어 가게가 귀했을 때

곱을락은 단비같은

존재였어요 ㅋㅋㅋ


지금은 연어집이 많이

생겼지만 그래도

맛은 여기가 최고!!


연어 생각나면 무조건

곱을락으로 간답니다 ㅋㅋ


지금은 곱을락도 분점이

많이 생기고 처음 하신

사장님은 제주도에 가서

장사 하신다고 하시네요~


곱을락은 연어뿐만 아니라

바지락해물배네, 소고기타다끼가

정말 일품입니다~ㅋㅋㅋ



외관입니다~

새동래 2차 아파트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갈때마다 웨이팅이 많았던터라

조금 일찍 갔더니 아무도 없네요 ㅋㅋ


테이블은 3개와 다찌 좌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죠?ㅋㅋ


벽 뚫는 컨셉인가 보네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역시 연어를 먹으러

왔으니까 연어회를~ㅋㅋ


저흰 바지락 해물배네도

너무 생각나서

왔지만.....

해물 상태가 좋지 않아서

다 돌려보냈다고 하네요ㅠㅠ


아쉽긴 하지만

재료에 신경 쓰는 모습이니....

이 날은 초밥과 타다끼까지

안된다고 해서ㅠㅠ

생연어회만 먹기로

했습니다~



간장을 먼저 셋팅~

잠시 뒤면 바로 생연어회의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짜잔~

다른 메뉴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ㅋㅋ





빛깔 좋죠?ㅋㅋㅋ



연어회 드실때 꼭 필요한거!!!

양파와 케이퍼~!!

동그란게 케이퍼에요~



야무지게 올려드셔야해요~

와사비는 간잔에 풀지 마시고

연어에 조금씩 올려서 드세요

그러면 더 담백하답니다!!


생연어를 간장에 찍은 후

와사비와 양파, 케이퍼, 무순 등을

올린 다음에 한 입에 쏘옥~!!


아직 맛은 그대로군요!!



맛있게 올려서~



간장에 살짝~ㅋㅋ



바로 드셔도 되고요~!!ㅋㅋ


아쉬워 하는 분들을 위해~




전에 왔을때

연어 초밥 함께 올려드려요~

해물배네는 아쉽게도

사진이 없었네요.....

해물배네도 끝내주는데 말이죠ㅠㅠ


연어회는 부위별로 식감이

달라서 생연어회도 부위가 여러가지고

초밥용으로도 다른 재료를

쓰죠~ㅋㅋㅋ


역시 아직 죽지 않은 맛!!!ㅋㅋ


부산에서 연어 생각나면

해답은 곱을락이에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