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어 본 후기2017. 6. 20. 14:24

스타벅스 / 슈크림딸기프라푸치노 / 문경오미자피지오 / S.O.S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스타벅스 신메뉴 체험기

올려드리께요~


스타벅스에서 나온

신메뉴를 도전 해봤어요~!!


슈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문경 오미자 피지오

SOS 샌드위치

3가지를 도전했습니다~!!


점심 때 쯤에

스타벅스를 찾아서

주문!!!




슈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위에 올리는 토핑은

파이토핑을 올려주는데,

패스트리 부셔서 올린거

같은 토핑이였어요~


슈크림과의 토핑 조화는

잘 어울리고 괜찮았어요~

 


아래는 딸기 시럽이에요~

돼지바 맛이 나네요 ㅋㅋㅋ


그래도 달달하이

괜찮았어요 ㅋㅋ



섞어야하는데

잘 안 섞여요...ㅠㅠ


대충 이렇게 만들고

먹었는데


첫 맛은 괜찮았지만

먹을 수록 느끼하다는...


너무 느끼해서

왜 벤티를 시켰을까...

후회 했네요...ㅋㅋ


다시 사먹진 않을 겁니다 ㅋㅋ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요~!!

새콤달콤해 보이시나요?ㅋㅋ


다섯가지 맛인

쓴맛, 단맛, 신맛, 매운맛, 짠맛

다섯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신기하게도 다섯가지

맛이 모두 느껴지면서

오묘하네요 ㅋㅋㅋ



위에는 사과를 말려서

띄운거 같네요 ㅋㅋ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더운 날에 시원하게

한 잔 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ㅋㅋ


오묘하면서도 맛있어서

종종 생각 나겠네요 ㅋㅋ



S. O. S. 샌드위치에요~

포장 뜯으시고 바로

드시면 됩니다~




빵은 치아바타를 사용했고

안에는 치킨, 치즈, 크린베리, 호두, 상추가

조합되어 있는 샌드위치에요~!!


하지만 홍보하는 사진과는

좀 차이가 나네요...ㅋㅋ


내용물이 좀 부실해 보이고..



드셔보시면 치킨 맛보다

약간 참치 맛이 나면서

전체적으론 좀 퍽퍽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다이어트 식단 느낌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저는 싫어하는 맛이에요 ㅋㅋ





같이 주문한 어니언 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에요~!!


베이컨, 체다 치즈, 볶은 양파와

치폴레 마요 소스로 만든

치아바타 파니니에요~


실패를 예감해서

같이 주문했죠 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역시 기대하던 맛이네요 ㅋㅋ

부드럽고 살살 녹네요 ㅋㅋㅋ


이상 스타벅스 신상메뉴

체험기에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