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6. 16. 15:12

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부평시장맛집 / 여름별미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한입 먹는 순간

제 마음을 사로잡은

중독적인 맛의

한치모밀을 파는 곳

세정을 소개해 드릴께요~


타지에서 부산에 내려오면

세정부터 달려와

한치메밀을 먹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입소문은 좀

나있는 남포동 맛집이에요~


위치는 부평 시장 입구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에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오늘은 제가 1등이네요 ㅋㅋㅋ


가게 오픈은 5시 반이에요~

오픈 전에는 셔터를

내려 있는데

그 전에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기다리시면 직원 분이

오셔서 미리 주문을 받고

준비를 한답니다~



저희가 나올 때,

기다리시는 분들 찍어봤어요~


6시 반이 좀 넘었는데

대기가 많죠?ㅋㅋㅋ



일요일은 정기휴일!!

오픈은 5시 반

영업은 새벽 2시까지 합니다!



자 드디어~

들어갑니다!!!

저희가 1번!ㅋㅋ



테이블은 오른쪽 3개

왼쪽 2개 좌식이고

안쪽에는 주방이

있어서 바로 바로

만드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입구 통로 쪽에

테이블 2개가 더

있어서 총 7개에요~


테이블이 적어서

조금만 늦으시면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



테이블은 하나 하나

넉넉하게 배치 되어있어서

앉아서 먹기에는

편합니다 ㅋㅋ



여기는 안쪽에 위치한

주방!!!ㅋㅋ




메뉴판이에요~!!

한치모밀쟁반 먹으러

왔으니까!!!ㅋㅋ


대와 소가 조금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가격 차가 얼마 안되서

저희는 대로 주문했습니다!!


2명에서 대로!!!



안에 들어가시면

모든 테이블이

다 셋팅이 되어있어요~



이 국도 맛있었어요 ㅋㅋ




저희 한치모밀이 등장~!!

뚜둥!!!ㅋㅋㅋㅋㅋ


흰색이 양파 같죠?ㅋㅋ

한치에요 한치!!!ㅋㅋ




양념을 슥~~

바르고 ㅋㅋㅋㅋ

입맛 올라오시나요?ㅋㅋㅋ

비쥬얼이 ㅋㅋㅋㅋ




이모님이 잘 비벼주십니다

슥삭슥삭~ㅋㅋㅋㅋ





잘 비벼진 한치모밀입니다!!

먹음직 스럽죠?ㅋㅋㅋ


한치와 함께 오이, 상추 등의

야채와 모밀의 조화~ㅋㅋ



자 한 잔 해볼까요?ㅋㅋㅋ





한 잔하고

한 입 하시면~ㅋㅋ




작은 팁으로~

메추리알을 까서

같이 넣어드시면

맛있습니다~ㅋㅋ


중독적인 맛에

술도 잘 넘어가고

한치모밀도 자꾸만

손이 갑니다 ㅋㅋㅋ



조금 남았을때는

밥을 주문합니다~

밥을 비벼 주시죠~!!!



밥 투하!!



슥삭 하시고

밥 볶음 완성!!






한 입 해보실레예?ㅋ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을 비벼도 간이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계속 먹다가 보니!!

시원하게 설거지를 ㅋㅋㅋㅋ

마무리!!!ㅋㅋㅋ


새콤하면서 중독적인 양념과

부드러운 한치의 식감과

아삭한 채소들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

중독적인 맛을 내는

한치메밀이였어요~!!


남포동 오시면 무조건

꼭 가셔야 하는 가게 1순위!!


조금 일찍 가셔서

웨이팅 피하시고

맛있게 드세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