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동래,연산동2016. 12. 25. 02:09

동래술집 / 동래맛집 / 동래역맛집 / 온천장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먹을 곳을 생각하다가

코젤 다크가 유명한

동래역 맛집인

토마스비어를 가기로 했어요~!!

 


위치는 굉장히 쉽습니당~

동래역에서 메가마트 쪽으로 쭉 가다보면

이렇게 한신 포차가 나오죠!

 

 

한신포차 맞은편 골목에 보시면

 

 

딱 보입니다!

 

 

토마스비어 입구에서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서 신났어요~ㅋㅋ


 

 

입구에 들어가니

다양한 생맥 뽑는 기계가 쭉~

늘어서 있더라구요!!

이런 건 보기만 해도

뿌듯하죠 흐흐흐

내가 다 마셔주마~!

 

토마스 비어는 다양한 생맥과

병맥을 포함한 세계맥주를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ㅋㅋ


 


매장 1층은 맥주를 만드는 곳과

바 형식으로 이루어진 테이블이 있어요~

이런 바 형식이 좋으시면

1층에 있으면 되고~

 

저흰 테이블이 따로 있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슝슝~


 

2층으로 올라가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이블 6개 정도가 있는데

거의 다 찼더라구요~

 

사람들이 맥주 즐기러

많이들 찾는 거 같았어요

나름 유명한 맥주집이라는?ㅋㅋ


 

오픈 시간은 오후 5시네요^^

불금과 불토는 새벽 3시까지 하네요~

충.분.히.

달리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메뉴판 입니다~^^

 

 

주된 메뉴는 피자!!

그 이외에 모듬 치즈와 오지감자 같은

간단한 맥주 안주류가 있어요~

제일 잘 나가는 안주를 물으니

토마스 피자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다크 코젤을 마실거라서

좀 더 어울릴 거 같은

고르곤졸라피자로 선택했습니다ㅋㅋ

 

 

이렇게 다양한 바틀 비어도 판매하구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당!

 



그리고, 이렇게 생맥주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ㅠㅠ

너무 좋아요~헿헿

주변 테이블을 보니 거의

생맥주를 즐기시더라구요~

여기에서 가장 잘 나가는 맥주는

생맥 코젤 다크인 것 같았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종종 접해보셨을거에요.

몇 안되는 흑맥주 중에

최고 맛있는 코젤을~ㅋㅋㅋ

 

코젤 다크는 시나몬을 추가 할 수 있어요~

용은 깔끔한 본연의 코젤을 즐기고 싶다하여

그냥 코젤 다크 한잔과

쏠은 달달한 설탕과 시나몬 가루가

묻혀진 코젤 다크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기대기대..


 

 


조금 있으니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사실 기본 안주를 보고 안주 시키지 말고

맥주만 마셔도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기본 셋팅이 센스 넘치죠?

 

보자보자~

쿠키랑 .. 바나나랑..오잉 아이스크림?

베리베리스트로베리를 기대하며..

입안에 한 가득 넣었는데....

 

치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면 더 좋았을 것을!

아쉬웠지만

치즈도 맥주와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새콤한 과일과 견과류?가 약간 씹히는

과일치즈 였어요~

 

조금 있으니..

멋진 자태 뽐내시며

다크 코젤이 나와 주십니다!

크아

 


 

오른쪽이 시나몬 가루 추가 한 맥주로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시나몬을 곁들일 수 있어요ㅋㅋ

시나몬과 흑설탕?이 함께 묻혀져 있어

씁쓸한 다크 코젤과 환상궁합을

자랑합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먹고 싶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주 중에 하난데

부드럽고 흑맥주 향이 깊어서 좋았어요~!!

요즘은 서면, 해운대, 사직 등에서

코젤 다크 생맥을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담에는 사직동에 코젤다크하우스도

유명한 것 같던데 한번 가봐야 겠어요~!ㅋ

 



고르곤졸라피자가나왔어요~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3~4명에서 먹어도 될 듯해요.


 


이렇게 잘라서

꿀에 살짜기 찍어서 드시면

짭조롬한 치즈와 달달한 꿀과

쌉쏘롬한 코젤타크가..

캬~~ 조합이 좋았어요~

코젤이 땡길 땐 종종 들릴거 같아요^^

동래에 블랑과 코젤 다크를 생맥으로 맛 볼수 있는 곳~

가볍게 맥주 한 잔 생각난다면!!


토마스비어가 괜찮을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