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6. 15. 13:14

남포동맛집 / 남포동핫플 / 남포동삼겹살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에 요즘 떠오르는

삼겹살 핫플 소개해드리께요~


부평시장 양곱창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우수식당입니다~!!


이름처럼 맛이 우수한

식당이에요~ㅋㅋㅋ



날씨가 풀려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가게를 다 오픈했습니다



고기를 다듬는

주방 쪽이에요~

훈훈한 분들이

서빙하는 곳이에요~ㅋㅋ






내부는 7개 정도의

테이블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네요 ㅋㅋ


테이블도 하나 둘 점점

차기 시작해서

나갈 때가 되니

거의 다 차더군요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우수식당은 유산균 삼겹살과

유산균 목살과

더덕구이가 유명한

가게랍니다 ㅋㅋ


유산균으로 고기를

숙성해뒀다가

판매를 하기에

유산균 삼겹살,

유산균 목살이라고

불리는 거에요~


저흰 삼겹살과 목살을

조금씩 다 먹어보기로

결정 했어요~!!ㅋㅋ



오늘의 고기를 책임 질

불판 등장~ㅋㅋㅋ



요건 먹기 전에

주는 마즙이에요~

생각하시는 맛이 맞아요 ㅋㅋ

건강한 맛!!ㅋㅋ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역시 식당은 이런

깔끔한 맛이 있어야죠 ㅋㅋ

아주 정갈하죠?ㅋㅋ



파절이 맛이 좋아요

하지만......

보이시죠?ㅋㅋㅋㅋ

먹기에 너무 길다.....ㅋㅋ

무조건 미리 잘라 드세요 ㅋㅋ


데이트 하다가 자르지 않고

드시면.....ㅋㅋㅋㅋㅋ



기름 칠을 하시고~ㅋㅋㅋ




짜잔~

고기 등장!!ㅋㅋ

위쪽은 삼겹살이고

아래는 목살이에요 ㅋㅋ


껍데기는 머다?ㅋㅋㅋ

서~비~스~!!ㅋㅋㅋ



우수식당에서는

고기를 덩어리로 먼저

겉만 구운 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그 후에는 알아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ㅋㅋ


위는 삼겹살,

아래는 목살이에요 ㅋㅋ


유산균이 좀 먹은

고기 같은가요?ㅋㅋ



목살 먼저 구워서

먹기로 했습니다~




잘 익어가네요~

불 화력도 좋고ㅋㅋ


먹고 싶은 마늘도

올려주고~



다 굽고 나면

옆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잘 굽죠?ㅋㅋㅋ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 하나는 끝내주게

굽습니다 ㅋㅋㅋㅋㅋ



소금, 후추에 찍어서

한 점 먹어보겠습니다!!



파무침에 싸서도

먹어보고 ㅋㅋㅋ


잘 보시면

백김치 보이시나요?ㅋㅋ

고기 드실 때,

백김치를 익혀서

같이 싸서 드시면

맛있다는 꿀팁!!



매콤하게도 만들어서

한 입~



쌈도 야무지게 싸서

한 입에 쏙!!!ㅋㅋ


목살은 담백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ㅋㅋㅋ



다음은 삼겹살 차례죠~

촤~~~~

불판이 마음에 듭니다

화력이 어우~ㅋㅋㅋ



요건 더덕!!

처음에는 이게 먼가

싶었지만




삼겹살 구우실때

같이 구우시면~

꿀맛입니다!!



더덕구이 익어가니

불판이 아름답네요 ㅋㅋ



요렇게 더덕구이와

삼겹살을 함께

싸서~


삼겹살은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더덕구이와 어우러짐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요것은 서비스로 받은

껍데기에요~



잘 익혀서 먹었지만

역시 껍데기 전문점 보단

약하다는......ㅋㅋ



식사는 된장찌개를 주문!!

이것도 우수식당의

별미입니다 ㅋㅋㅋ



건더기가 많죠?ㅋㅋㅋ

밥에 올려서 비벼

드시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




김가루도 올리고~

된장찌개와 함께 하면

캬~~~~

배부르지만 이건

꼭 먹어야해요 ㅋㅋㅋ



마무리는 숭늉?ㅋㅋ

숭늉이라기엔 맛이

좀 느끼한....?ㅋㅋㅋ

우수식당에서 마무리가

제일 별로였어요 ㅋㅋㅋ


고기 맛은 맛있었어요~!!

일반 맛있는 고기집과 같이

고기에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남포동에서 삼겹살이나 목살과 같은

고기집 찾으신다면

우수식당으로 추천드립니다~!!


남포동에 다른 고기집보단

맛있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