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7. 23:50

대구카페 / 삼덕동카페 / 삼덕동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대구에서 요즘 핫한

삼덕동에 위치해 있고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은

감성있는 카페에요~


삼덕동에는 아기자기한

상점과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삼덕동 핫플인

카페 스테이웜이에요~


위치는 삼덕동 주민센터

근처에서 신천쪽으로

오시면 하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이 화이트 풍이라서

금방 눈에 들어오죠?ㅋㅋ



하지만 유리에 반사된

반대쪽 트럭과

현대상사가......

외관을 망쳤네요 ㅠㅠ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자 눈에 띄는 것은

눼눼~

소나무~~~~!!!



실내 디자인

너무 이쁘고 감성적이죠?ㅋㅋ


아직 이게 다가 아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숨어있던 감성이

살아나시나요?ㅋㅋㅋ


스테이웜에서는

지금 보이시는

저 두자리가 명당이에요


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눈치보기가 엄청 나답니다 ㅋㅋ


저희가 갔을때도

저 자리를 위해

근처에 앉았죠 ㅋㅋㅋ




옆 쪽 좌석들도

분위기 있죠?ㅋㅋ




중심을 지키는

소나무가 똬!!!ㅋㅋㅋ


저 소나무 비밀을 말해드리죠~

생화일까요? 아니면 조화일까요?ㅋㅋ


정답은 둘다 맞습니다~

나무 대만 생화이고

위쪽 잎들과 가지는

모두 조화라고 하네요 ㅋㅋ




여기는 커피가 만들어지는

주방과 카운터에요~


먼저 여기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볼거리가

너무 많았어요~





디자인 하나 하나에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시나요?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스테이웜에 유명한 메뉴는

소나무라떼와 다람쥐라떼에요~


그래서 소나무가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거기도 하죠~ㅋㅋ


소나무라떼는 그린티 라떼랍니다

다람쥐라떼는 토피넛 라떼에요~


솔방울라떼도 있는데

솔방울 라떼는 밀크티에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소나무 라떼와

다람쥐 라떼를 주문했어요!!




기다리시면

자리에 서빙을

해주십니다~ㅋㅋㅋ



왜 소나무라떼와

다람쥐라떼인지

이유를 아시겠죠?ㅋㅋㅋ



비쥬얼 멋지죠?ㅋㅋㅋ

저어서 섞어서 드셔야하는데

사실 이대로 두고 싶었어요


뭔가 예술작품 같은....ㅋㅋ


주문한 음료가 헷갈릴 일은

절대로 없겠네요 ㅋㅋㅋ



카페와 느낌있게도

한 컷~!!


이제 먹어볼까요?ㅋㅋㅋ



신나게 저어서

먹어보겠습니다~

본래의 색으로 돌아왔네요 ㅋㅋ


맛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ㅋㅋ

일단 토피넛라떼는 달달하면서

기분 좋은 맛이에요 ㅋㅋ


소나무라떼 또한 그린티라떼

맛으로~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ㅋㅋ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느끼면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기에 정말 만족하는

카페였습니다~


결국엔 저희도 옆자리로

옮겼는데

그 자리에서 1시간 동안

가만히 쉬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래 머무르고 싶은

감성있는 카페였어요


삼덕동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