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6. 19:50

대구맛집 / 동인동맛집 / 대구술집 / 대구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뭉티기와 오드래기로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왕거미식당이에요~


백종원의 3대천왕

아재음식 편에서

소개된바 있는

42년된 대구맛집

왕거미식당이에요~


아재음식으로 소개된

뭉티기와 오드레기가

있는 곳으로

백종원이 직접 들러

부드러운 질감과

쫀득한 식감을

소개한 곳이에요~


위치는 동인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에 숨어있어서

잘 찾으셔야해요 ㅋㅋㅋ



요 골목에 숨어있어요~

옆쪽 핑크 건물 뒷쪽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으나

따로 지정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자 이 골목으로 들어가시죠~




간판 보이시죠?ㅋㅋ

저기 전화로 전화해봤자

바쁘셔서 안받아요 ㅋㅋ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옛날식 느낌의

허름한 가게가

하나 나올꺼에요~


42년 된 가게니

허름합니다~ㅋㅋ



들어가보시죠~



입구에 테이블 2개가

있네요

왼쪽편은 주방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볼께요




테이블이 7개 정도가

있어요~


하지만 ㅋㅋㅋㅋ

앞에 보이시는

문은 모두 열립니다 ㅋㅋ


손님이 많아지면

다 열고 영업 하십니다ㅋㅋㅋ



소문난 맛집, 생방송 투데이

등에서 이미 촬영 된 곳이네요~



아까 말씀드렸던

문을 다 연 모습이에요~



제일 안쪽 방도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네요~



입구 왼쪽에는 계산대와

주방이 배치되어 있어요~



주방 구석쪽에는

사장님께서 고기를

직접 썰고 계세요~




다 썰어서

한점, 한점 담고 계시네요~


백종원 방송 후에

손님이 너무 많아져서

힘들다고 하시네요 ㅋㅋ


손님 적당히 왔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그것도 그런거시

자리잡고

5시 반 정도가 되니

웨이팅 시작이네요...ㄷㄷ



웨이팅 보이시죠?ㅋㅋ



입구 왼쪽에는

오드래기를 굽고 계세요~




메뉴판입니다


생고기가 뭉티기입니다~

한우를 막 썬거죠 ㅋㅋ

오드래기와 생고기가

메인입니다~


저희는 생고기를 주문했어요~



기본 상 보이시죠?ㅋㅋ

저 강냉이가 뜬금없죠?ㅋㅋ

맥주를 시켜서 나오는게 아닙니다

뭉티기와 은근 조합 좋아요 ㅋㅋ


그리고 여기에 놀라운 사실!!

맥주 보시면

뭔가 이상하지 않으세요?ㅋㅋ

맥주가 가격은 똑같은데

큰 것만 취급하십니다 ㅋㅋ

640ml짜리 맥주입니다 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생고기 뭉티기!!!!ㅋㅋㅋ


빛깔 어떠세요?ㅋㅋㅋ

죽이주?ㅋㅋㅋㅋ


백종원도 보여줬지만

찰쳐서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ㅋㅋ




기울이고 기울여도

붙어있죠?ㅋㅋ



이 장이 별미에요 ㅋㅋ

소스와 궁합이 ㅋㅋㅋ

최고!!!!



그럼 슬 먹어볼까요 ㅋㅋ




양념장에 올려서

ㅋㅋㅋㅋㅋㅋ

마늘까지 올리면 ㅋㅋ



끝내줍니다 ㅋㅋㅋ



자꾸 자꾸 손이 가네요 ㅋㅋ


정말 맛있겠죠?ㅋㅋㅋ

이거 말이 필요없어요 ㅋㅋ


원래도 뭉티기를 좋아해서

종종 먹는데

왕거미식당 뭉티기

정말 맛있네요 ㅋㅋ


다음에는 오드래기도

꼭 먹겠다고 다짐했어요~


동인동에 위치한

대구맛집인 왕거미식당

아주 칭찬해~ㅋㅋㅋ


대구 여행가시면

꼭 드시길 강추합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