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동래,연산동2016. 12. 25. 00:50

 연산동맛집 / 시청맛집 / 거제리맛집 / 털보네

 

안녕하세요. 쏠용이입니당ㅋㅋ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서면에서 갓동원님의 마스터를 보고 눈호강 한 뒤

 

 

넘 붐빌 것 같아서

사람이 젤 없는 곳이 어딜까 하다가..

동래쪽으로 가기로 했어요~ㅋㅋ

 

고기가 구워먹고 싶어서

요즘 인스타에 자주 올라오고

맛있다고 소문난

 

미소짓는 털보네 연탄집

가기로 했습니다~GoGo!!

 

제주도 산의 돼지고기를

제주도 식으로 파는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 때 칠돈가에서..

깊은 감명을 받은 지라

그 맛을 조금이라도 느끼게 될까 하여

기대가 되더라구요~^^

 

 

위치는 시청역 7번 출구로 나가서

쭉~직진하다가

차사랑 카서비스가 나오면

왼쪽으로 꺾어 쭉~들어가시면

보이실거에요~

 

 

 

 

일반 가정 집을 개조하여

고기집을 하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꼭 아는 집에

놀러 오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ㅋ 

따뜻한 느낌 *^^*

 

 

 

 

털보의 약속이 왠지 믿음이 가네요~

기대기대 하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

 

 

 

 

들어가자마자 왼쪽 방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더라구요~

뭔가 소주 한잔 기울이기 편한

아늑한 분위기였어요ㅋㅋ

 

 

 

 

입구 바로 정면에 자리하고 있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이 바로 오픈되어 있는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주방이 더러우면 GG인데

깔끔한 모습에 점수↑

 

 

 

 

저희는 들어와서 오른 쪽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아직 안 찼는데

먹다보니 빈자리가 다 가득 차더라구요~

대기해야 하는 날도 종종 있다네요ㅠㅠ

 

 

 

 

정겨운 낙서들이 온 벽면을

채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읽어보면 넘 웃겨요

특히 털보아저씨..털보사장님

얘기가 많더라구요~

 

 

 

 

아마도..사장님이

털보이신가 보다 생각하고 있는데..

이후에 출현하셔서

고기구워 주심 ㅋㅋㅋㅋ

싱크로율 100%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리잡고 앉았으니

메뉴판을 볼까요??

 

 

 

2명은 주로 근고기를 시킨다고 하여

저희도 근고기를 주문해 봅니다ㅋㅋ

근고기는 목살 부분과 오겹살이

같이 나온다네요~

 

 

 

 

연탄불이 들어오고..

돼지고기는 이렇게 연탄불에

구워 줘야 캬!

맛이 좋죠~!

 

이후

기본 음식이 셋팅됩니다~

 

 

 

새콤달콤 파절이와 오늘 김장했다는 김치

김치 진짜 맛있어요~

열무와 무 간장 피클이

기본적으로 주어집니다.

밑반찬 다 평타 이상이에요~캬캬

 

 

 

 

조금 있으니 요즘 귀한 몸값 자랑하시는

계란찜님 들어오시네요~

하...계란찜 조차 맛있습니다 ㅋㅋ

맛을 아는 곳 같다며!!!!

 

 

 

 

돼지껍데기를 데쳐서 간장베이스로

매콤하게 무친 것도 주시네요~

꼬들꼬들한게 콜라겐 공급

대박입니다~!

 

 

이제 대망의...

주인공....제주산 돼지 납실 시간이네여..

헿헿

돼지 출현과 함께

털보사장님~고기 구워주시러 나타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자마자 빵터지네여..

 

그림과..너무 닮았어요ㅠㅠㅠㅋㅋ

 

 

말씀도 정말~재밌게 하시고

친근하고 구수하게 ㅋㅋ

정말 좋았어요~

김장한 김치도 갈 때 한 포기 싸주신다고 하셨는데..

나올 때 사라지셨다는..ㅋㅋㅋㅋㅋ

받으러 꼭 다시 갈꺼에요~ㅋㅋㅋ

 

체인점은 이제 더 이상 안 낼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관리가 생각보다 굉장히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여튼... 잘 구워주신 고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 다 구워주셨어요.

분주하게 왔다갔다 하시면서

모든 테이블 고기를 다른 종업원 분들과

직접 다 구워 주셨어요~

 

 

고운 자태 ...뽐내시는..

돼지느님~ㅋㅋ

일단 목살 먼저 먹구요~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니 육즙 팡팡!!

ㅠㅠ

불향과 함께 정말

맛이....ㄷㄷㄷㄷ

죽.입.니.다.

 

 

 

물론 제주도 '칠돈가'에서 먹은..

 

<제주도 '칠돈가' 흑돼지>

 

흑돼지의 육즙보다는 살짜기 부족하지만 ㅋㅋ

그래도 부산에서 먹은 고기 중

몇 손가락 안이에요!!!!

역시 제주도 돼지 가져오셔서

파시는 데는 이유가 있네요!!

돼지는 역시 제주산~!

 

 

 

 

 

 

털보네에서도 제주도 처럼

직접 젓국을 만들어서

주더라구요~

매콤한 젓갈인데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

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것 같아요~!

 

 

 

 

이 부위는 솔지살이라고 하던데

목살 끝에 붙어있는 지방 부분이라고 했었나?

여튼 진짜...대박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면서

느끼하진 않고..겉은 잘 구워서 바삭한게

씹을 수록 입에 착 감깁니다ㅠㅠ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쌈도 싸먹어 주고요~~

ㅠㅠ환상궁합!

 

 

 

 

안주가 좋으니 술도 술술 ~~

용한테는 아이유가..그려진 술잔을 주네여..

남자손님들한테만 주는 건가요?ㅋㅋㅋㅋ

 

저도..갓동원 그려진 잔

주시면 안되나요?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신나게 고기를 다 먹어 치우고

김치찌개와 라면사리를 시켰습니다.

 

 

 김치찌개에도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도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더라구요.

마지막 정리로 딱! 좋았습니다.

 

 

 

신나게 끝~까지 먹어줍니다 ㅋㅋㅋ

 

털보사장님,

자~알 먹었습니다.

맛있는 고기 구워주셔서 감사해요!!!^^*

 

연산동(시청)에서 맛있는 돼지고기 드시고 싶다면!!

제주 돼지가 그리우시다면!!

미소짓는 털보네 연탄집

강추합니다!!!

 

진~~~~~~~~~짜!!!

한번 먹으면 무조건 단골예약입니다!!!

도장쾅쾅!!

 

 

 

☎ 051-866-9686

운영시간 17:00~24:00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