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6. 6. 11:42

부산맛집 / 서면핫플 / 서면술집 / 서면맛집 / 일번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서면에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서면 맛집인

서면 술집 하나 소개

해드리께요~


담백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독도 꽃새우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서면에 시모노세키가

문을 닫아서

꽃새우 맛 볼 수 있는

곳이 없어졌죠...ㅠㅠ


하지만 서면에겐 아직도

한 곳이 있답니다 ㅋㅋㅋ


서면 일번가 아래쪽

골목에 위치한

서면맛집인

독도는 새우땅이에요~



골목 아래쪽이고

그리드 뒤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장님이 기다리고

계셨네요~ㅋㅋ



입구에 새우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캬 빛깔이...ㄷㄷㄷ

얼른 들어가겠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좌식이 테이블

4개 정도 있고



신발을 벗지 않는

테이블도 4개 정도 있어요~



안쪽에는 주방과

화장실 입구가

있습니다~



여긴 야구 선수들이

많이 다녀가네요 ㅋㅋ

사인도 많습니다~




메뉴판입니다~


2인이시면 중으로 하시고

3인으로 좀 많이 드실꺼면

특대로 하시는게 ㅋㅋㅋ


저흰 많이 먹고 가서

꽃새우 대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들 보시면

술 엄청 들어가는

메뉴들이네요 ㅋ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간단하죠?ㅋㅋㅋ


아쉬운건 기본 안주에

국물 하나만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ㅋㅋ

술집이니까요 ㅋㅋㅋ



샐러리 마요네즈가

자꾸 입맛을 당기네요 ㅋㅋ



자 나왔습니다~

꽃새우 회로 먹기 때문에

금방 나옵니다 ㅋㅋ



캬~

빛깔 죽이죠?ㅋㅋㅋ


사장님 잘 까주세요~



하나 하나 다 까주십니다 ㅋㅋ

가만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



첫 모습을 보이는

꽃새우 회에요 ㅋㅋㅋ


알을 가진 놈도 있어요ㅋㅋ

저런 놈들만 골라달라고 해도

골라주셔요 ㅋㅋㅋ



하나 둘 늘어나죠~

그새를 못 참고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이쁘게 잘 까주셨네요 ㅋㅋ



캬~

다시 말하지만 회에요 ㅋㅋ

저런 빛깔이 꽃새우 회에요 ㅋㅋ



자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ㅋㅋ


꽃새우 회는 무조건

와사비 장이에요!!!



친구들이 작정하고

먹네요 ㅋㅋㅋ



2잔에 한점입니다~

암묵적 룰 ㅋㅋㅋ


머리 깐건 아까

들고 가셔서

무엇을 할까요?ㅋㅋ


신나게 먹다 보면

구워서 나온답니다 ㅋㅋ


꽃새우 머리 구이!!!

소금에만 구워내는

꽃새우 머리 구이!!




정말 잘 구우셨네요~



맛있겠죠?ㅋㅋ

그렇다고 바로 입으로

가지고 가시면 안 됩니다 ㅋㅋ


아직도 무엇이 남았느냐?ㅋㅋ

눼~

머리는 까드셔야 해요~

고소하고 달짝지근한

맛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어요


한번 보실까요~



이쁘게 잘 깐다음에

수염 제거해주고~ㅋㅋ


머리는 아무것도

찍지 마시고

바로 드세요~


소금 간 덕분에

그냥 드시는게

최고의 맛이에요 ㅋㅋ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 머리 손이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술이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먹다 보니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이 비싸고 귀한 꽃새우를

3개씩이나....ㄷㄷㄷ


감사합니다~



서비스로 받은 꽃새우는

까서 머리도 회로

먹겠습니다~


약간 비릴 수 있기에

머리는 초장으로

듬뿍~ㅋㅋㅋ



캬~

그래도 맛나네요 ㅋㅋㅋ



독도는 새우땅

자칭 모델이에요 ㅋㅋㅋ


독도는 새우땅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잘 챙겨주십니다~


꽃새우 맛은 말할거도 없죠

서면 술집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가게입니다~


술이 땡기실 땐

꽃새우에 한잔 어떠세요?ㅋㅋ


마감시간은 보통 새벽 2~3시에요~

하지만 꽃새우가 동나믄

영업 끝이니 서두르세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