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5. 29. 14:10

서면맛집 / 서면브런치 / 서면카페 /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서면 브런치 카페

소개해드리께요~


도심 속에 뜬금없이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나오는 곳이에요~


이미 소문은 나있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죠~


부전시장 근처에 위치한

더브릭하우스에요~


서면 지하철역 13번 출구로

나오셔서 부전 골목 쪽으로

들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도심 건물들 속에

숨어있는 카페에요~


오른쪽에 보이시죠?ㅋㅋ

뜬금없이 나온답니다 ㅋㅋ


외관도 분위기 있어요~

주위 환경과는

어울리지 않지만...ㅋㅋㅋ



안으로 들어오니

인조 잔디가 깔려있어요~

정원 느낌으로

잘 꾸며뒀어요 ㅋㅋ



카페 외부는

파라솔을 이용하여

그늘막을 만들고

6개 정도의 테이블로

잘 꾸며뒀네요 ㅋㅋ







외부는 여유롭고 평온한

주말 오후 분위기를

잘 담고 있네요 ㅋㅋ




오픈 시간은 11시이고

4시까지 하네요 ㅋㅋ


6시부터는 와인과 스테이크로

운영하네요 ㅋㅋㅋ


그럼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여기가 카운터에요~

주문과 계산을 먼저

해야하는 곳이에요~







내부도 분위기 좋죠?ㅋㅋ


이쁘게 잘 꾸미다 보니

손님의 대부분이

여자 손님이네요 ㅋㅋ


남자 손님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ㅋㅋ



내부에서는 밖의 풍경도

잘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브런치 세트가

제일 잘 나가는

메뉴에요~


샌드위치도 있고

샐러드도 있네요 ㅋㅋ


저희는 브릭하우스 브런치와

고르곤졸라 오믈렛을

주문했어요 ㅋㅋㅋ




야외에 자리를 잡고

잠시 뒤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브릭하우스 브런치에요~

비쥬얼 좋죠?ㅋㅋㅋ


예전엔 감자튀김도

있었던거 같았는데 ㅋㅋㅋ



고르곤졸라 오믈렛이에요~

느끼하게 보이는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늘어나는 치즈오믈렛

보이시죠?ㅋㅋㅋ



비쥬얼도 굿~ㅋㅋ



빵과 함께 해도

굿~ㅋㅋㅋ



브런치 조합해서

먹는 재미도 좋죠~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랫만에 와도 맛은

여전히 좋네요 ㅋㅋㅋ

오렌지쥬스는 비추할께요 ㅋㅋ


브런치가 먹고 싶을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더브릭하우스에요~


주말 오후 여유롭게

브런치 먹고 싶은 날엔

서면 더브릭하우스로

가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