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5. 28. 17:01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서면에 위치한

양고기가 맛있는

양고기 맛집 소개해드리께요~


서면 술 한잔하면서

양고기를 즐길 수 있는

서면 맛집인

양갑이에요


양갑은

냉동육이 아닌 냉장육만

사용해서 고기 질이

뛰어나고 체인점도 아닌

양고기 가게 입니다~


위치는 배대포골목

부산어묵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골목에 들어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이는 주방이

보인답니다~



주방 앞은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배치되어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테이블도 앞쪽 좌석을

제외하고도 9개 정도로

여유 있습니다~



날씨가 풀려서 그런지

문을 전부 열어뒀네요


시원하고 날이 딱 좋았어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양갈비는 기름기가 좀

많은 편이고

양갑살은 단백한

맛이 장점이에요~


2명 가셔서 모둠하시면

양갑비와 양갑살을

전부 맛 볼 수 있답니다 ㅋㅋ


가자마자 칭타오부터 ㅋㅋㅋ

저흰 모둠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이에요~



중간에 있는게

또띠아용 소스에요~

올리브와 찰떡 궁합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소스에 청양고추를

넣어주시면

양고기와 조합이

딱 맞는 소스로 변신~



채소들과 또띠아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ㅋㅋ



구우면 양고기와

궁합이 좋아요 ㅋㅋㅋ



화로가 들어왔네요


화로는 징기스 화로와

같은 화로에요~


양고기에 적합한

화로인가봐요 ㅋㅋ



주문한 양갑모둠 나왔습니다

양갈비와 양갑살 ㅋㅋㅋ



화로에 야채 먼저

셋팅을 하고~




가운데는 양고기를

올려줍니다~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요 ㅋㅋㅋㅋ



잘 익어가죠?ㅋㅋㅋㅋ

완전 맛있겠네요 ㅋㅋㅋ



잘 썰어진채

익어가고 있네요 ㅋㅋㅋ



이때 군침이 어찌나

나던지 ㅋㅋㅋ

칭타오만 계속

마시고 있었어요 ㅋㅋㅋ



파인애플도 한번

익혀주시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모양을 만들어주시네요 ㅋㅋㅋ

호박으로 스마일~



첫점은 소금이죠~ㅋㅋ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죠?ㅋㅋ

소금이죠~ㅋㅋㅋ



캬~ 정말

담백해요 ㅋㅋㅋ



익힌 야채와도

함께~



야무지게 조합했죠?ㅋㅋ



소스에 있는

땡초와도 ㅋㅋㅋㅋ



또띠아는 불판에

살짝 익힌 후에

드시는게 맛있어요~



또띠아에는 올리브

꼭 올려주셔요~ㅋㅋ


허겁지겁 엄청 먹었네요 ㅋㅋㅋ



식사는 순두부찌개와

쌀국수가 있어요 ㅋㅋ


저희는 순두부찌개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맛있게 보이나요?ㅋㅋ



근데 라면 스프 맛이?ㅋㅋㅋㅋ

순두부찌개는 나름 별로네요 ㅋㅋㅋ


양고기로만 따지면

징기스보다도

양갑의 고기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순두부찌개나

야채에서는

좀 아쉬웠어요 ㅋㅋ


징기스에 야채와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부드러운 양고기를

느끼시기에는

양갑이 적당합니다 ㅋㅋ


양고기가 생각날때

서면 양갑을

찾아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