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4. 26. 14:34

부산맛집 / 서면맛집 / 서면양곱창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서면에서 술 안주하기 좋은

양곱창을 맛 볼 수 있는

서면 문화양곱창이에요~


서면에서 소소하게

한잔하기 좋은 서면 술집

찾으신다면

최적의 장소에요~


위치는 롯데백화점

뒤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 간판이 딱!!!

지나가다가 알아보실 수

있겠죠?ㅋㅋㅋ



자 들어가볼까요?


입구에 가격 보이시죠?

여긴 여러 가게가

모두 붙어서 장사를

하고 있어요~


여기서 장사하는

모든 곳은 특양 1인분

18,000원

모듬 1인분

13,000원

가격이에요~



평일인데도

사람 무진장 많습니다~


원하시는 곳 가셔서

앉으면 된답니다 ㅋㅋ



저흰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B-2 가게로~


이모가 잘 챙겨주고

괜찮은 곳이에요~



불판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네요~




채소가 이쁘게 나오죠?

야채는 먹고 있으면

계속해서 더 주신답니다 ㅋㅋ



같이 싸서 드시면

꿀맛같아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모듬 3인분이에요~


이모가 알아서 구워주시니

가만히 앉아서

얘기를 나누면서

한잔, 두잔 하세요~ㅋㅋ



불판위에 올라가고~




어느덧 익어가네요 ㅋㅋㅋ

다 익은 것도

한 점씩 올려주시네요~



자, 익어가니

소맥으로~ㅋㅋㅋ

마시자~ㅋㅋㅋ



익은거 하나씩

올려주셔요~ㅋㅋㅋ

센스 있는 아주머니 ㅋㅋㅋ



대창까지~ㅋㅋㅋ

맛있겠죠?ㅋㅋ




염통부터 먼저 익고

먹다보면 대창도 익고

알아서 잘 구워주셔서~

편합니다 ㅋㅋ


본격 먹방 타임~








이쌈, 저쌈 ㅋㅋㅋㅋ

마구마구 싸서

한잔 두잔 마셨어요 ㅋㅋㅋ



어느덧 다 먹어가네요 ㅋㅋ

이제 밥도 맛 봐야죠?ㅋㅋ




밥 달라고 하면

주먹밥을 만들어서

김치에 싸서

만들어 주신답니다 ㅋㅋ



그 위에 양곱창 한개를

올려서 ㅋㅋㅋ

같이 먹으면 굿 ㅋㅋㅋ


여기 가장 좋은 점은

알아서 다 구워주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는 거에요~


물론 맛있습니다~ㅋㅋ

맛있고 분위기까지

시끌벅적한 분위기 ㅋㅋ


아주 재밌는 곳이에요~


양곱창 생각나실 때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