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4. 10. 12:07

경주맛집 / 보문단지맛집 / 한우물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경주 최고 맛집

70년 전통의 한우물회

함양집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해 있어요~


함양집 앞에 주차장은

복잡하니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입구에 자동차 풀이죠?ㅋㅋ

사람들도 많이 보이시죠?ㅋㅋ


여긴 기본 웨이팅이

30분이에요~


입구쪽에는 웨이팅을 위한

공간을 따로 뒀어요~ㅋㅋㅋ



대기명단에 이름 적으시고

여기서 앉아서

기다리시면  호출해줘요~






내부는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여긴 한우물회가 최고에요~

한우물회에 곱빼기로 주문했어요!!ㅋㅋ

육회도 한개 추가~ㅋㅋㅋ



기본 상차림에 육회가

먼저 나왔어요~ㅋㅋ





육회 비쥬얼 좋죠?ㅋㅋㅋ

맛도 괜찮아요 ㅋㅋ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좀....ㅋㅋ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한우물회가 나왔어요~ㅋㅋ



삭삭 비벼주시고~




숟가락으로 드시면

더 맛있어요 ㅋㅋㅋ



육회도 한점 먹고 ㅋㅋ



조금 먹다가

소면도 넣어서 드시면~ㅋㅋ



맛있겠죠?ㅋㅋㅋ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




적당히 드시다가

밥도 말으시면 ㅋㅋㅋ



밥이 들어가면 얼음이 다 녹고

또 새로운 맛을

보실 수 있어요~ㅋㅋ


70년 전통집 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경주에 가게 될때 마다

제일 먼저 생각나는 집이에요~


70년 전통의 원조집

함양집 경주보문점으로

꼭 드시러 가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