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4. 10. 00:30

하단맛집 / 하단술집 / 하단밥집 / 하단고기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하단에 있는 고깃집

소개해드리께요~


삼겹살과 목살의 육즙이

살아있는 하단 맛집!!

화덕애~~


위치는 하단 오거리에 있어요~

하단역 10번 출구 올라오셔서

걷다가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골목길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요~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어요~

내부 분위기는 포차 분위기 같고

시끌벅적하고 좋아요~ㅋㅋㅋ



좀 흔들렸네요~ㅋㅋㅋ

목살과 삼겹살이 맛있어요~


저희는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깔끔한 기본 셋팅~

불이 들어오고~



버섯 들어간 계란찜은

기본 셋팅이에요~



겉절이 매력적이에요

요고 계속 손이 갔어요~ㅋㅋ



비법 소스에요~

보통 소고기가 소금에

찍어드시면 맛있쬬?ㅋㅋ


여기 삼겹살은 육즙이 풍부해서

소금만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어요~

껍데기는 서비스에요~ㅋㅋ




이날은 사장님이 구워주셨어요~

바쁘시면 직접 구우셔야해요ㅋㅋㅋ



고기 익어가는 소리 들리시죠?ㅋㅋ



먼저 익은 고기에요~

하나 하나 맛 볼까요~?ㅋㅋㅋ




첫 점은 소금에 바로~



순식간에 먹고 두번째 고기네요 ㅋㅋ

한 점, 한 점 올려주시네요~ㅋㅋ



비법 소스에~ㅋㅋ

맛있긴 한데

육즙이 많은 고기라

소금이 최고!!!ㅋㅋㅋ



세 번째는 마늘과 함께~

사장님이 알려주시는데로

하나씩 먹어 봤어요~ㅋㅋ





껍데기도 잘 구워주시네요~

껍데기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고기 육즙이 너무

강렬해서~

잊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



밥 타임이죠?ㅋㅋ

삼겹살 후엔 된장 필수!!




매운짬뽕라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그렇게 맵진 않았고요

걍 먹을만 했어요 ㅋㅋㅋ


화덕애는 역시!!

고기 육즙 믿고 가는 곳!!


고기에 대한 인상이 강렬해서

라면이나 된장이 크게

생각나지 않네요 ㅋㅋㅋ


참고로 사장님 잘생겼다고

하시면 서비스 주십니다~ㅋㅋ

대신 진심을 담아서 하시길!!ㅋㅋ


하단에 있는 고기집 중에서는

최고였던 고깃집이에요 ㅋㅋ


꼭 가보시길~!!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