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4. 2. 12:09

부산맛집 /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 서면꽃새우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서면 달달한 꽃새우집

포스팅 하려합니다~


담백하면서 소주 한잔하기에

딱 좋은 안주!!!

꽃새우에요~



위치는 국밥 골목 옆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꽃새우들이 반가워하네요~

얼른 먹고 싶네요 ㅋㅋ






내부는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잘 꾸며져있어요~


연예인도 많이 다녀갔네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시원하게 마실거라서

꽃새우, 닭새우 대로 주문!!!


시원하게 마셔보죠~ㅋㅋ



세팅 귀엽죠?ㅋㅋㅋ

땅콩을 이용한 ㅋㅋㅋ




소맥 제조를 위해 ㅋㅋㅋ

클라우드, 좋은데이 조합은

최고인거 아시죠?ㅋㅋㅋ


지금 당장 소클 드셔보시죠~ㅋㅋ




꽃새우가 나왔어요~

크크크크 ㅋㅋㅋ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캬 한잔하고

한입 드시면 ㅋㅋㅋㅋ

캬~~~~~~~


살 드시고~

머리와 꼬리는 따로

모아두세요~


나중에 튀김으로!!!



바로 나온 껍질 튀김 ㅋㅋ

바삭하고 과자같아서

먹다보면 중독된답니다 ㅋㅋ




모아뒀던 머리 튀김이에요~

이것도 예술이죠 ㅋㅋㅋ


엄청난 술안주에요~ㅋㅋ




간장 새우는 서비스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ㅋㅋㅋ

캬~~~~~


사진 보니 술 땡기시죠?ㅋㅋㅋ

독도 닭새우, 꽃새우 정말

맛있어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럽고~

캬~~~




그런데 시모노세키 서면점은

폐점한다고 하네요....


사상과 송도점으로 운영한다네요...


장사도 잘 되던데 ㅠㅠ

너무 아쉽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