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2. 12. 17:59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사시미 / 서면먹거리 / 서면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서면에

기가 막힌 곳 추천해드리께요~


산에서

가 막힌

이스

가부키초!!!


분위기 좋은 서면술집

맛도 뛰어난 서면술집

부산진구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로~!!!


위치는 서면 배대포골목

썰파 옆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골목 딱 들어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입구가 좀 뜬금없죠?ㅋㅋㅋㅋ

저도 찾고 나서 좀 당황하긴 했어요 ㅋㅋ

다행이 딱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때 시간이 7시쯤? ㅋㅋ

시간이 갈수록 사람많아서

튕기거나 한없이 기다려야 해요...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아요~

그런데도 이정도니..ㅠㅠㅠ

나중에는 더더 오기 힘들꺼 같아서 슬프네요..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아지트 같은 술집이랄까

크크

 


 




내부에는 다찌 좌석이 쫙~

입구 쪽에 테이블 2개 있어요~


그래도 다찌 좌석이 느낌도 있고

좋겠죠?ㅋㅋㅋ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바로 볼 수 있고~

맛있는 향기도 폴폴 풍기니꽈!


뒤쪽은 옷을 이렇게

걸어 둘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곳에 오면

사시미를 맛봐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사시미부터 주문을 했어요~



처음엔 테이블 자리만 비어서

테이블 자리로 앉았어요~


김은 그냥 드시면 되요~

물도 1인 1병을 주네요 ㅋㅋ



기본 찬으로 나오는 새우 굿!!

짭쪼름하면서 술안주로 딱 ㅋㅋ

고추랑 볶아서 매콤함도 덤이라는 ㅋㅋ



여긴 매일매일 기본 국이 바껴요~

오늘은 북어국!!!


메인 나오기 전에 북어국으로

소주 1병을 다 비워버렸네요 ㅋㅋㅋ


다찌 자리가 탐나서 

옮기고 나니

드디어 모듬 사시미가 나왔어요~

일하시는 셰프들이 모두 훈남인데다가

완전 서글서글 싹싹 친절하세요!

제가 훈남훈남 그러니까

용이가 못마땅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캬 비쥬얼 죽이죠?ㅋㅋㅋㅋ

약간 비싸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으나

맛을 보시면 ㅋㅋㅋㅋ


 



연어도 보이고~

광어 지느러미~

참돔에~

유비끼까지 샤락~




전복까지 똬!!!!


가부키초는 회를 썰어

냉장고에 숙성해두고

썰어내는 선어회기에

활어회보단

부드럽고 식감이 좋은게

특징이에요~


술도둑 안주에요~ㅋㅋㅋ

술을 계속해서 마셨네요 ㅋㅋ

 

쏠은 사실 회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서는 정말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방에서 고소한 버터냄새가 나서

안주 하나 더 먹기로했어요~


그래서 선택한 조개술찜!!!






비쥬얼 좋죠?ㅋㅋㅋ

시원한 조개국에 버터향이 샥~

거기다가 매운고추가 느끼함을 없애고

매콤하고 시원하게!!


캬 ㅋㅋㅋㅋ

술 안주로 정말 좋은

선택이였어요 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 하나 드리자면

초장에 와사비를 풀어서

조개를 찍어 드시면

꿀맛을 느낄수가 있어요 ㅋㅋ


결국 분위기와 맛에 취해

소주 3병을 마셔버렸네요 ㅋㅋㅋㅋ

초빼이들은 아닙네다!ㅋㅋ


 

쏠용이 신나보이죠?ㅋㅋㅋ

술 마시고 기분 좋은 쏠용이에요~

 

주로 연인들이 데이트로 많이 왔고

여심 저격분위기라서

커플들 분위기..다들 좋아보였어요 ㅋㅋ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소개팅 장소로도 좋아요~!!

 

서면에 떠오르는 핫플!!!

가부키초 후기였어요 ㅋㅋ


입소문 나서 사람 넘치기 전에

얼른 가셔서 맛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