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2017. 2. 8. 22:45

후쿠오카온천 / 유후인온천 / 유후인료칸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온천에 다녀온

료칸 후기를 남기려 해요~


유후인 료칸으로 선택한 곳은

개인노천탕이 있는

카제노모리~!!


여행 계획 궁금하신 분은~

요기 클릭!!


카제노모리는 유후인 역에

내리셔서 전화하시면

픽업 서비스를 해준답니다~


그렇게 픽업을 통해서

드디어 도착!!!




외관부터 멋지죠?ㅋㅋㅋ

너무나 이뻣어요 ㅋㅋ




반대편에는 유후산이 딱!!!

자리 잡고 있답니다~


자 안내에 따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긴 통로를 따라 쭉 연결되어

있는 길 사이로 물이 졸졸 흐르네요~



조금만 걸어가시면

카운터가 나와요~







카운터 내부 너무 운치있죠?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멍~~~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하고

잘 꾸며둬서 보기 좋았어요~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ㅋㅋㅋ



체크인을 마치고 나니

송이버섯 차를 주시네요~



분위기는 좋았으나~

맛은?ㅋㅋㅋㅋ


네 좀 짰어요 ㅋㅋㅋㅋㅋ

분위기만 마신걸로~ㅋㅋ




카제노모리는 원하는 기모노를

고를 수 있게 둬서~

바로 기모노를 고르는 시간~


아 너무 이쁜게 많아서

고르는데 어려움이....ㅋㅋ


고른 기모노를 들고

여자분 안내에 따라~


방을 향해 갑니다~

캐리어를 무조건 들어주시겠다고 ㅋㅋ





정말 이쁘죠?ㅋㅋㅋ

이렇게 저희가 머무를 곳에 도착!!ㅋㅋ

과연 내부는 어떨까요 ㅋㅋㅋㅋ


짠~~~~~~~~!!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깔끔한 현관이 나와요~

나막신도 준비되어져 있어요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방이 나온답니다


내부에서 보이는 외부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방도 따뜻하고 너무 편안했어요~

내부 하나하나에 신경 쓴

디테일한 모습이~ㅋㅋㅋㅋ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여긴 유카타가 깔끔하게 정리되었어요~

저기 있는 이쁜 주머니는

선물로 주신답니다~ㅋㅋㅋ




료칸과 화장실 사이에 세면대가 있어요~

여기서 셀카도 한 장~ㅋㅋㅋㅋ


 

 

아까 받은 유카타로 갈아 입었어요~

첨 유카타 입느라고 끈 묶을때

시껍을 해써여 ㅋㅋㅋㅋㅋ

유카타 색감 너무 이뻐서

기분도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욕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료칸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외부엔 개인노천탕까지 딱!!!ㅋㅋㅋ

너무나 마음에 들죠?ㅋㅋㅋ




외부 크기는 적당했어요~

둘이서 들어가기엔 딱이였어요


날씨가 추웠는데 물이 뜨거워서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했어요 ㅋㅋㅋ


여기에 앉아서 밖을 보면

그냥 신선놀음이 따로 없어요 ㅋㅋㅋㅋ


편안하게 신선놀음을 마치고

카제노모리 내부를 둘러보기로!!!





통로를 따라 걷다보면






요런 트인 곳도 나오네요~

너무나 평온하고 좋아요 ㅋㅋㅋㅋ


힐링 여행으로 최고!!!



내부에 대욕장도 있어요~

여긴 공동 목욕탕이에요 ㅋㅋㅋ



들어오면 남, 녀탕이 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죠?ㅋㅋㅋ

여기는 탕으로 들어가는 문이에요





비슷한 구조죠?ㅋㅋㅋ

다만 크기가 클뿐 ㅋㅋㅋ


야외 노천탕으로 가볼께요~~





캬~~~~~~~~~

죽이죠?ㅋㅋㅋㅋ


또 한참을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대욕장 노천탕은 개인 노천탕보단

온도가 좀 낮아요


저녁엔 개인 노천탕에 들어가서



유후인에서만 볼 수 있는

유후인 노모리 사케를 한잔 하면서

밤 공기를 들이키면~ㅋㅋㅋ


캬~~~~~~

신선놀음이 따로 없어요 ㅋㅋ


비록 유후인 료칸 인기 순위엔

빠져있지만


카제노모리 너무나 친절하고

시설도 마음에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신선놀음 잘 하다가 갑니다~

강추해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