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2016. 12. 23. 14:32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일 년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 오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날씨도 춥고ㅋㅋ 나이도 들고(?) 하니 ..ㅋㅋㅋ

온천 생각이 절로 나네요~ㅋㅋ

일본 온천하면 벳부와 유후인이 유명한데

더 친숙한 유후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유후인 여행 ㄱㄱㄱ

 

 

유후인이 일본 여성이 뽑은 가장 가고 싶은

온천이라고 하네요~

한국 여성들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온천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합쳐져

여심을 저격하는 것 같아요~

 

 

 

 

뜨뜨하면서 분위기 좋아보이죠?ㅋㅋㅋ


 여행의 과정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이

여행 중이 아닌
가기 전 계획을 잡을 때라고 하죠?

 

 

이제 후쿠오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과정을 하나씩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본 온천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1. 여행 루트 정하기편 ◀ 클릭

 

후쿠오카는 부산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 소요되서

여행하기에 큰 부담이 없어요~

제주도 간다고 생각하시면 ㅋㅋㅋㅋ

일본의 남부 지방인 규슈지방 북부에 있는 현입니다~

 

저는 2박 3일로 계획을 했습니다~

가는 날은 후쿠오카 시내 구경과 맛집 탐방 후,

후쿠오카에서 1박을 하고

둘째 날은 유후인으로 이동하여

유후인 료칸에서 1박을 계획했어요ㅋㅋ

 

출처 : 구글맵

 

출처 : 구글맵


후쿠오카(하카타)와 유후인

 

 

 

출처 : 구글맵

 

 

후쿠오카(하카타)근처 지도

 

후쿠오카공항-하카타역-캐널시티와 나카스강-텐진-후쿠오카타워와 모모치 해변

 

지도 확대 클릭

 

 

 


2. 비행기 예약 / 포켓와이파이 ◀ 클릭


오랫동안 비행한다면 모르겠지만

한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이면

저가 항공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여러 항공을 알아본 결과

에어 부산이 시간대도 다양하고

가격도 가장 저렴해서

항공표는 에어부산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미리 예약할수록 특가로 살 수 있는데

늦게 해서..ㅠㅠ흙흙

 

에어부산에서 항공표를 예약하면서

일본가서 사용할 포켓 와이파이를 함께

예약했습니다~

이거 역시 에어부산 사이트에서 다 해결 되더라구요~GOOD!

 

 

 

 

 

3. 숙소 예약하기편 ◀ 클릭

 

첫째날 - 후쿠오카(하카타)근처 호텔

선택시 고려한 점  :  하카타역과 텐진 중간 쯤의 위치 (하카타 숙소, 텐진 숙소)

                            (높은 접근성-캐널시티근처)

                            청결도와 서비스가 좋은 곳

                            인테리어가 깔끔한 곳

                            10만원 정도의 합리적 가격

예약한 사이트 :  아고다

최종 결정 장소 :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 둘째날 - 유후인 료칸

선택시 고려한 점  :  개인 노천탕이 있는 곳!! ★

                            료칸의 정석

                            석식과 조식이 깔끔하게 제공되는 곳

                            분위기가 좋은 곳,  예. 쁜. 곳.

                            50만원 내외

예약한 사이트 : 료칸클럽닷컴 

최종 결정 장소 : 카제노모리

                                              


 카제노모리 지도 정보에요~

위치 확인하세요~

 



4. 산큐패스 / 고속버스 예약하기 ◀ 클릭

 

이제 중요한 것은 일본에서의 교통편~!

저희가 생각한건 무조건 대중교통 입니다!

지하철과 버스가 있는데

선택한 건 버스입니다~

왜냐하면 산큐패스 하나면 모두 해결되니까요!!

크게 후쿠오카 시내에서 시내버스 이용과

후쿠오카(하카타)에서 유후인을 왕복할 때

고속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산큐패스만 있음 모든 것이 해결됩니당 헿헿

아무것도 몰라도 산큐패스 하나면 끝~! GOOD!!

복잡한 건 딱 질색입니다뷰ㅠ

 

산큐패스란?

큐슈 지역의 고속버스 및 시내 노선버스

일부 선박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산큐패스에는 크게

북큐슈3일권, 전큐슈3일권, 전큐스4일권

이렇게 3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후쿠오카와 유후인만 3일동안 가니까!

북큐슈 3일권을 구입하면 되겠네여~! 크크

(북큐슈 : 시모노세키, 후쿠오카, 쿠마모토, 오이타,

나가사키, 사가)

가격은 5만 5천원~6만원 이상 정도로 다양하니

젤 싼 곳을 서치서치!!

 

 

산큐패스 사용법?

일본은 우리나라와 반대로

버스 뒤쪽으로 승차하고

내릴 때 산큐패스의 이용기간이 적힌 앞쪽을

보여주기만 하면 끝~!

 

일본 갔다온 친구가 말하기를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으로 왕복하는 고속버스를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만석인 경우가 많다~

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고속버스 사이트에서 미리 자리를

잡아 놓습니당~(고속버스예약)

그러면 정말 준비 끄~~읕!!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