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본2017. 2. 3. 21:46

후쿠오카맛집 / 텐진맛집 / 하카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후쿠오카 시내에 있는

떠오르는 초밥집!!

캐널시티 맛집!!

텐진 맛있는 초밥집!!

효탄 스시에요~!!


일본 하면 스시죠?ㅋㅋㅋ

효탄스시 다녀왔습니다 ㅋㅋ



효탄스시 입구에요~

효탄스시는 후쿠오카시내

텐진에 위치하고 있어요~


솔라리아 백화점 찾아가시면

쉽게 찾으실거에요~


입구 들어가시면

긴 계단이 나온답니다



올라가시면 기다리는 줄을 보실 수 있어요~

저도 좀 기다렸답니다....ㅋㅋ


바로 앞에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 분이 차례 차례 부른답니다ㅋㅋㅋ





효탄스시 내부에요~

사람이 많죠?

바글바글 합니다 ㅋㅋㅋ

스시 장인들이 열심히

스시 만들어주시네요 ㅋㅋ



저흰 앞쪽에 자리가 없어서

안쪽 방으로 들어갔어요~

5 테이블 정도가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흰 오늘의 특선 스시와

고급 스시 세트를 주문했어요


맥주는 북해도 블랙라벨인

사뽀로로~~ㅋㅋㅋ


얼른 나와라~~~~~ㅋㅋ


짠~





오늘의 특선 스시에요

참치대뱃살과, 활전복, 구운붕장어까지...

하....군침이 ㅋㅋㅋㅋ





고급 스시 세트에요~

자연산 돔과 구운 붕장어가~ㅋㅋ




비쥬얼 쥭이죠?ㅋㅋㅋㅋ

하.....ㅋㅋㅋ

맛있겠다 ㅋㅋㅋㅋ



북해도 블랙라벨 

삿보로 맥주까지 뙇!!!!



잘 먹겠습니다~ㅋㅋㅋ

스시 맛 좀 보겠습니다요 ㅋㅋㅋㅋ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ㅋㅋㅋㅋ

일본 밥 너무 맛있네요~

스시도 은근 두텁고 배가 불러와요~


하지만 대체적으론 스시잔마이가

더 맛있어요.....ㅋㅋㅋㅋ


효탄스시에서 가장 감명 받은

스시는 바로!!

참치 대뱃살 ㅋㅋㅋㅋ


그래서 참치대뱃살만

더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맛있겠죠?ㅋㅋㅋㅋ

여긴 이게 대박이에요 ㅋㅋㅋ


이거 녹습니다 녹아...ㄷㄷㄷ


효탄스시 요즘 떠오르는 대세일만

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스시 고민일땐 여기로 ㄱㄱㄱㄱ





지도 정보에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