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본2017. 2. 1. 19:49

후쿠오카맛집 / 하카타맛집 / 캐널시티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후쿠오카 맛집!!

캐널시티 맛집!!

하카타역 지하 1층에 위치한 엄청난 맛집!!

텐진 호르몬이에요~


언제나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 맛집이에요~

우선 하카타역을 찾아갑니다~



하카타역 외관이에요

크고 깔끔하죠?


안으로 들어가셔서 지하 1층

한큐백화점을 통과하여

쭉~ 가시다 보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가시다가 모르겠으면

일본인 붙잡으시고~

"텐진호르몬니 도오 얏테이키마스카?"


아니면 한국인 붙잡으시고~

같이 가시죠~ㅋㅋㅋㅋ



그렇게 입구에 도착합니다 ㅋㅋㅋ

역시나 풀이네요............



하지만 줄은 비교적 짧아요~ㅋㅋㅋ

네, 이 정도면 짧아요 ㅋㅋ


차례가 다가오면 메뉴판을 주실거에요




자, 한번 볼까요~

여긴 양념곱창 혹은 부채살이 베스트에요~

호르몬 정식과 믹스 정식으로 주문 했어요~

맥주도 함께 주문하는 센스~

후쿠오카에선 에비스 생맥으로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금방 차례가 왔어요~




내부는 요런 식으로 둥글게 둥글게~

다찌처럼 좌석이 배정되네요~


다찌마다

담당 요리사도 한 분씩 배정~ㅋ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깔끔하쥬?ㅋㅋㅋㅋ

저 소스 맛있어요!!!





앞 손님 음식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ㅋㅋㅋ

아 군침....ㄷㄷㄷ



잠시 후, 호일 세팅 해주십니다

저기에 음식을 주셔요~



제일 먼저 숙주 볶음을 똬!!!

간이 딱 맞고 맛있었던...ㅠㅠ



맥주도 딱 나오네요~

에비스 생맥...캬~~~~~!!!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곱창과 믹스~


군침 돌쥬?ㅋㅋㅋㅋ

겁나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양념이 예술~

약간 질긴 부분도 있으니

씹다가 안 넘어가면

걍 뱉으세요 ㅋㅋㅋㅋ

무리하시다간 턱과 골이......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딱 나와주네요~




캬~~~~

이타다끼마스~~~~~~~~



밥과 함께 드시면 최고에요~

밥은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요리사 보시고 외치세요

"고한 스코시 쿠다사이"



깔끔하게 다 비웠습니다

클리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줄 서서 꼭 먹을 만한 곳ㅋㅋㅋ


하지만 아쉬운 점은 질긴 부분들...ㅠㅠ

우리나라 곱창에 저 양념을 한다면....


매일 갈거 같네요 ㅋㅋㅋㅋ



위치는 아래로~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