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1. 9. 18:46

서면디저트 / 서면먹거리 / 르브레드랩 / LE BREAD LAB

 

안녕하세요~쏠용이에요!ㅋㅋ

오늘은 요즘 대세의 주인공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르브레드랩 생딸기 오믈렛을 소개할께요~

 

얼마전에 친구들이 이거 진짜~ 먹고싶다고

사진 보구 난리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찾아봤는데 어떤 사람들은

기다려서 먹을 만큼은 아니라고

해서 별 기대없이 있었어요~ㅋㅋ

 

그러다가 서면 갈일이 있고 마침 오후 3시

딱 생딸기 오믈렛이 나오는 시간이고,

월욜이라서 주말보다 사람도 없을 거 같아 갔습니다!

 

그런데..월요일...인데...서면에 사람도 없는데

유독 여기에만 사람들이 다 있더라구요~ㅋㅋ

위치는 쥬디스 태화 뒷길 쪽 젊음의 거리쪽에 있어요

CGV있는 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돼요ㅋㅋ

 

 

 

전체적으로 핑크핑크~

핑크인데도 유치하지 않은~

가운데 큰 조명 하나로

세련된 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때가 2시 50분 경이에요~ㅋㅋㅋ

 

 

 

여기에는 오믈렛과 케잌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오믈렛이죠~!

특히나 생딸기 오므렛은 매일 한정 판매하구 있어요

하루에 오전10시 반 , 오후 3시쯤 2번 나와요~

 

 

 

타이밍 못맞추면 아예 실패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월욜에 20분-30분정도 기다리면

주말은 말 다한듯 ㅋㅋㅋ

기다리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포기하고 마이 가시더라구요~ㅋㅋㅋ

기다리다가 입장 ㅋㅋ

 

 

 

보이는 건 사람뿐~ㅋ

사람에 가려~인테리어도 보이지 않네요~

사람삐 엄써요 ㅋㅋㅋ

앉아서 먹는곳..아닙니다

걍 줄서서 포장만 해오는 곳이에요~ㅋㅋ

그래도 조명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여리여리

핑크라서 기분 좋게 기다리실 수 있어요~ㅋㅋ

 

 

 

 

줄이 점점 줄어듭니다~~

이제 ㅋㅋㅋ주인공이신 오믈렛들

등장해 주시네요~ㅋㅋㅋㅋ

참 자태가 아름답네요 ㅋㅋ

 

 

 

 

 

오믈렛 포장 사이즈는

원사이즈 입니다~

24개의 오믈렛이 들어있어요~ㅋㅋ

조금만 사고 싶었는데~~~

이 사이즈 사도 결국은 다 먹게 됩니다~!ㅋㅋ

절대 안크다는~ㅋㅋ

한개가 한입에 들어갈 크기에요~ㅋㅋ

 

 

종류는 이게 다 입니다~ㅋㅋ

골고루 잘나가는거 같은데

가장 인기는 매일 한정 판매 하는

생딸기 오믈렛이에요~ㅋㅋㅋ

 

 

당일 만든 것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두 생딸기 오믈렛 2개를 겟 했어요~ㅋㅋ

 

 

일인당 살수 있는 개수에 한정이 있을 줄 알았는데

따로 그러한 제약은 없는것 같더라구요~ㅋㅋ

 

 

포장상자입니다~

귀엽죠?ㅋㅋ크크

이제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

 

 

그냥...사...사..사랑입니다!!!

진짜 부드러움 그 자체에요!!!ㅠㅠㅠ

정말 부드러운 카스테라 같은 빵에

생크림!! 그것도 전혀 느끼하지 않은

생크림에 상큼한 딸기까지

최고조합 이에요!!!!

진짜 비쥬얼도 장난 아니죠?ㅋㅋㅋ

이건 디저트 별로 안 좋아하는

남자들도 무조건 좋아할 맛이에요~~

그~~리 달지 않고 그리 느끼하지 않아요~~

맛이 ..맛이 아주 있습니다~~

또먹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줄을 서더라도~~

한번 쯤은 드실 가치 충분히 있습니다!!!!

추천 쾅쾅!

 

운영시간 AM10:00~PM9:00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