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6. 12. 30. 00:13

부산맛집 / 하단맛집 / 하단술집 / 순대마을

 

안녕하세요~쏠용이에요^^

 

오늘 날씨가 어찌 추운지....

ㅠㅠ갈수록 추워지는 거 같아요~

이렇게 추운 날엔 다 필요없고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ㅋㅋ

 

저는 하단에 약속이 있으면

다섯 번 중 세 번은

부산 하단 술집이자 하단 맛집인

순대마을로 가는 거 같아요!


제가 인정한 하단 최고의 맛집입니다!

또한! 제가 먹은 전골 중 최고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들 모두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죠~

ㅋㅋㅋㅋㅋ 한 번 먹으면 중독적으로 찾아요

 

  

오늘도 향했습니다~크크

찾기가 좀 어려워요~

간판도 작고 공간도 그리 넓지 않아서

처음 가시면 좀 찾기 어려울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ㅠ

 

하단 오거리 쪽 큰길에 다비치 안경이 보이면

그 골목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바로 여깁니다~

밖에서 보면 좁아보이죠?ㅋㅋㅋ

그래도 안에는 테이블 8개 정도가 있어요~

여기 순대마을은 평일이든 주말이든

사람이 항상 많아요~

6시 넘어서 가면 대기는 필수에요~ㅠ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아요~ㅋㅋ

 

하단이 본점인데

서면점, 사상점도 생겼는데

사상점에 가서 먹어보니 이 맛과 너~무 달라서

두 번 다시 안 갔는데

사라졌더군요 ㅋㅋㅋㅋ

제가 객관적 입맛이죠~ㅋㅋ

제 친구 말에 의하면 서면은 맛이 비슷하다고 해요~

그래도!! 하단이 최고 맛있는걸로~ㅋㅋ

 

 

저희도 밖에서 좀 기다렸어요~

안그래도 배고픈데~~

순곱전골 냄새가~~죽입니다~~ㅠㅠ흙흙

 

 

드뎌 입장~

 

 

메뉴판입니다~

여자 세 명이 中 시켰는데 적당했어요~

중 하나 주세요 하면 기본적으로

순곱버섯전골을 줘요~~ㅋㅋ

다른 것도 먹은 적 있는데

순곱버섯전골이 최고 맛있어요~!ㅋㅋ

 

 

곱창의 효능 ㅋㅋㅋㅋㅋ좋네요~~

마이 먹어줘야겠어요 크크크

 

 

 

드뎌 나왔습니다~~!!

꺄~!

비쥬얼 죽이죠?

편육도 나오네요! ㅋㅋㅋㅋ

기본 상차림 입니다~

편육도 맛있어요 짭쪼롬 꼬들꼬들한게

순곱전골 먹기 전에 애피타이져로 굿굿!ㅋㅋㅋ

 

 

이렇게 나오면 뒤적뒤적 하지말고

가마~~~~이 놔둬야 합니다

첨에 가서 뒤적거리다가 혼났어요 ㅋㅋㅋㅋ

알아서 해주시니 가마~~~이 있어야 해요 ㅋㅋㅋ

(주인아저씨가 정말 재밌으시고

푸근하시고 최고에요!ㅋㅋ아빠같은ㅋㅋㅋ)

 

 

순대, 곱창, 버섯, 콩나물, 수제비, 깻잎이

들어있어요 ~ㅋㅋㅋ

가만~~히 기다리면 채소들 숨이 죽어요~

 

 

 

 

이렇게 점점 채소들 숨이 죽으면~

거의 먹을 때가 온거에요~ㅋㅋㅋ

 

 

 

 

오동통 순대는 고기와 채소로 속이 꽉차있고

곱창도 매우 고소해요~

거기다가 깻잎향, 아삭한 콩나물이 거들면~~

장난이 아니겠죠??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져서 최고에요!!

가장 최고는 국물!!

국물이 끝내줍니다ㅠㅠ

먹어봐야 해요.. 이것은~!!! 먹어봐야 압니다 ㅋㅋㅋㅋ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라 어른들도 많이 찾으셔요~

 

 

 

 


밥이랑 싹싹 먹어줍니다~~ㅋㅋㅋ

수제비도 먹구요~

사리도 추가할 수 있는데 저희는

또 먹으러 가야해서 ㅋㅋㅋㅋ 자제 했어요~

아! 여기는 볶음밥은 안됩니다~

넘 맛있어서 흡입하니

주인아저씨께서 숨도 안쉬고 먹냐고~ㅋㅋㅋㅋ

 


클리어 했네요 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하고 칼칼한 국물 땡기신다면~

소주한잔 생각나신다면

하단 순대마을에서

순곱전골 드세요~!!!

하단 최고의 맛집입니다~(보장해요! 헤헤)

 

 

 

매주 일요일은 휴무

운영시간 PM6:00~AM2:00

☎ 051-202-7080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