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8. 6. 26. 19:10

전포맛집 / 전포술집 / 전포꼬치구이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요즘 뜨고 있는 서면 공구상가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 전포동

술집으로 가기 좋은

전포 꼬치구이 가게인

전포 야타이미세를 소개해드리께요~


위치는 서면 NC 백화점 위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입니다~

조명이 큰일 하죠?ㅋㅋㅋ

일본식 느낌을 팍팍 받을 수 있는

외관입니다 ㅋㅋㅋ


가게가 작기 때문에

웨이팅 해야할 가능성이

큽니다 ㅋㅋㅋ 서두르세요~




외부에서도 술을 마시고

안으로 들어가면 닷찌 자리에

앉아서 드시고 계신 분도 있네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3자리 정도가 있습니다 ㅋㅋ

그 중에 창가쪽 구석을 겟했습니다~






야타이미세는 인테리어에 큰

신경을 썼어요 ㅋㅋㅋ

아기자기 하면서

이국적인 느낌의 타일로

분위기를 묘하게 꾸몄네요~





메뉴판 보시죠~

일단 기본 셋트부터 주문해야

추가 주문이 가능하므로

2인세트로 주문합니다~

가격은 2만 5천원입니다



기본 메뉴 셋팅입니다~

맥주는 기린 이치방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기본 메뉴에 나오는

샐러드가 무지 맛있어요 ㅋㅋㅋ

캬~~

타일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ㅋㅋ


꼬치구이는 직접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좀 기다리셔야

나온답니다 ㅋㅋㅋ



주문한 꼬치구이가 나오는데

바로 다 나오는게 아니라

나눠져서 나온답니다 ㅋㅋ


첫뻔째 나온 메뉴들입니다 ㅋㅋ

닭껍질, 염통, 새우 위주의

꼬치구이네요~




분위기 너무 좋죠?ㅋㅋ

조용하게 술 즐기기에는

최고에요 ㅋㅋ






남은 꼬치구이인

감자, 닭다리살도 나왔네요 ㅋㅋㅋ


꼬치구이 하나 하나가 숯 향이

베여있어서 맛있습니다~


가볍게 한잔, 두잔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인거 같습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