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8. 5. 28. 22:37

대구맛집 / 들안길맛집 / 복어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후기는 백종원의 3대천왕

복불고기 편, 대구 들안길맛집으로

소개 되었던 미성복어 불고기입니다~


대구의 10미에도 뽑힐만큼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사실 복불고기가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크게 알려지지도 않고

가격대도 비싼 복어라서

잘 찾지 않게 되죠~


그래서 한번 솔직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복불고기는 말 그대로

복어 불고기에요

복어를 이용하여 불고기 식으로

요리를 한다는 거죠!!



저는 점심을 먹으려고

방문했습니다~


입구 주차장에는

아재가 주차를 도와줘서

맡기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주차를 하고 가운데 길로

입장 해보겠습니다!!





들어가시면 왼쪽에는

좌식이 있고

오른쪽에는 테이블 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넓은 편이고

좌석도 넉넉합니다~


가끔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 할때도 있다고

하더군요...ㅋㅋ



벽에는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고 되어있군요~




메뉴판 보시죠~

음......ㅋㅋ

1인분 가격입니다 ㅋㅋㅋ

가격이 1인분 27,000원~ㄷㄷㄷ

비싸죠?ㅋㅋㅋㅋ

네 한끼 식사론 좀 비쌉니다...ㅋㅋ


저흰 맛이 좀 더 뛰어난

밀복세트로~

보통은 복코스나 밀복세트를

많이 먹습니다~



기본 반찬들 나왔습니다~

음식들은 깔끔하고

맛도 괜찮네요~



특히나 여기서 유명한

단호박 물김치!!

나갈때 사서 갈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ㅋㅋ


맛은 달짝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맛있습니다 ㅋㅋㅋ




복어 코스에서 제일 먼저 나온

복어 껍질 무침입니다~

껍질은 엄청 부드러웠고

야채와 어우러져 양념 맛이

뛰어나네요 ㅋㅋㅋ


특히나 미나리와의 조합이

인상적이였습니다 ㅋㅋ




다음으로 나온 복어 불고기!!

메인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아~ 부추는 따로 추가 주문했습니다~

부추는 꼭 추가해서 드세요!!

없는거보단 훨씬 괜찮아요 ㅋㅋ


부추와 콩나물, 당면과 어우러져

복어가 들어있는 불고기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당면과 부추, 콩나물과

복어를 함께 드시는 거죠~


조금 생소하죠?ㅋㅋㅋ


맛은 뭐 양념 맛입니다 ㅋㅋ

맵지는 않지만

야채와 어우러짐은 괜찮네요 ㅋㅋ


먹으면서 백종원 아재가 좋아할

맛일꺼 같더군요~

달짝지근하면서 양념 향이

많이 나는....ㅋㅋ





다음은 지리탕입니다~

지리탕은 다른 유명한 곳보단

약할 수 있으나 걍 일반적인

국물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섯이 들어가 있는게

좀 특이한 점입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이런 구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마지막에는 밥을 한그릇만 비벼봤습니다~

밥은 불고기 양념에 비빈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잘 베였고요 ㅋㅋㅋ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극찬하고

대구 10미에도 뽑힌 미성 복어 불고기

후기였습니다~


사실 맛은 복어 자체의 맛이

크게 감동을 주지 못하기에

이 정도가 최선일거 같단

생각은 드네요 ㅋㅋㅋ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ㅋㅋ


한 번쯤은 맛보면 된거 같단

생각이 드는 음식이였습니다 ㅋㅋ


서비스는 좋지 못합니다....

저희 자리 가스불이 고장났지만

바꿔지지도 않고 불을 꺼두고

그냥 먹어도 된다며 먹어라더군요

심지어 마지막 볶음밥에도

눌러붙게 만들어주지 않더군요.....흠...


살면서 한 번 맛보면 될거 같단 생각에

더 이상은 생각나지 않을거 같네요~ㅋㅋ


다들 한 번은 드셔보셔요~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