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8. 5. 7. 12:20

동구맛집 / 이자카야 /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리 저리 바빠서 요즘 통 글을

못 쓰고 있네요....ㅋㅋ

하지만 맛있는 곳은 여전히

잘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부산 동구에 위치한

동구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지하철 범일역과 문현역 사이에 있는

시민 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고

나름 맛에 대해 입소문도 난 곳이죠!!ㅋㅋ


지하철 이용하셔도 되고

서면과 가까워서 택시 타셔도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25호 보이시죠?ㅋㅋㅋ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기대를 하며 들어가 봅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고

모던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주방 쪽도 정리가 잘되어있네요


사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예약석이라고 되어있죠?ㅋㅋ


맞습니다~

주말은 예약 필수에요!!!

예약 안하시면 가셔도 못 먹으니

꼭 예약하세요!!






메뉴판 한번 보시죠~


백산키친은 오마카세가 제일

유명하답니다~


오마카세가 원래 5만원이였는데

5월 1일부터 가격이 올랐네요~

그래서 6만원!!


그리고 저희는 화요의 매력에

빠져 볼랍니다~

술은 화요로~



기본 셋팅입니다~

가지와 콩, 도미 요리와 문어입니다~


가지에 와사비 올려먹는 요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잠시 기다리는 사이에

화요와 라임이 셋팅이 되고

라임즙과 화요를 섞어서 술을

제조하고 ㅋㅋㅋㅋ


곧 광어 요리가 나왔네요~

아주 부드럽습니다

살살 녹아서 없어졌어요 ㅋㅋ


또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던 샐러드!!

소스가 진짜 예술이였어요

아삭거리는 채소와 잘 어울렸어요



고노와다!!

약간 비릴수도 있지만

후루룩~ㅋㅋㅋㅋ







자~ 메인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캬~

회가 부드럽고 식감이 너무 좋았네요~

구성은 광어, 한치, 병어, 돔, 참치, 연어, 전복

다양하죠?ㅋㅋㅋ


특히 엔가와라고 하죠?

광어 지느러미가 하....ㄷㄷㄷ

진짜 일품이였습니다 ㅋㅋㅋ



곁드려 먹기 좋게 피클과

당근 등이 함께 나옵니다 ㅋㅋ



1인 2개불이였는데요

일반 먹던 개불이랑 다르게

엄청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ㅋㅋ



순식간에 라임을 다 먹어버려서

다음은 레몬즙으로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가 나오면서 남은 회는

다른 접시로 옮겨 주셨네요~


스테이크는 조금 질길 수도 있는데

저기 소스와 야채랑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



다음 코스는 튀김입니다~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소스와도 궁합이 좋아서

엄청 찍어 먹었네요 ㅋㅋ




다음으로 생선 요리들이 나왔고

약간 배가 불러옵니다 ㅋㅋ

술도 소주까지 더 먹고 ㅋㅋㅋ


하지만 맛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김밥과 함게

된장국 ㅋㅋㅋㅋ

김밥은 안에 야채들이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고

된장국은 일반 된장국 느낌이였네요 ㅋㅋ



마무리는 요거트가 첨가된

후식으로~~~


이상 백산키친 오마카세에 대한

내용이였는데요


우선 이 집은 간장을 정말

잘 사용합니다~

간장 맛이 너무나 뛰어났네요

또 조합을 너무 잘시켜서

어울리는 소스나 양념을

잘 사용해서 맛을 증가시켰네요~


주방장이 맛을 아시는 분 같습니다~

먹는 요리마다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종종 방문해야겠습니다!!

기회 되시면 백산키친에서 만나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