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6. 12. 27. 18:58

 제주도 맛집 / 제주도 카페 / 서귀포 카페 / 와랑와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저는 제주도 여행에서 구경하러 다니는 것 보다

카페에 앉아서 얘기하던 시간이

젤 좋았던 것 같아요~

 

가장 따뜻했고,

제일 행복했던 것이

차 한잔이라니~ㅋㅋㅋ

 

카페를 워낙 좋아해서 제주도 가기 전에

유명한 카페들을 선별해서 찾아갔는데

제가 갔던 곳들 중 기억에 남는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실패한 곳도 있어요~ㅋㅋㅋ)

 

서귀포 위미리에 있는 와랑와랑 입니다

와랑와랑은 제주도 소개 책을 보고 찾은 곳이에요~

서귀포의 가장 아름다운 간판으로

뽑히기도 했어요~

 

위미리로 찾아갔더니..

동백꽃이 피었습니다~~

 

 

 

 

 

제주도 동백꽃 하면

카멜라힐을 먼저 생각하실 텐데

붐비지 않고 한적한 곳에서 동백을 즐기고 싶다면

위미리 동백 군락지도 요즘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와랑와랑은 위미리 동백 군락지에 있어

겨울에 피는 동백꽃도 즐길 수 있어요~

 

동백꽃 개화시기는 11월 말~겨울내내인데요

꽃말이 자랑과 겸손함인데

겸손하게 자랑하라는 건가요?ㅋㅋㅋㅋ

여튼 동백꽃을 구경하고 와랑와랑 GOGO!!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제주도가 아니면 절대 나올 수 없는 분위기!

주변의 동백나무와 검은 돌들과 함께

어우러져 분위기가 끝.장.나.요ㅠ

 

 

무엇보다 마음에 든 부분은 고양이 간판과

옆 쪽에 새하얀 천으로 그늘을 만들어 놓은 공간이에요

나무와 새하얀 천은 여자들의 로망 아닌가요?ㅋㅋ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주방의 모습이구요~

 

 

 

 

 

전체적으로 실내 분위기가 나 따뜻해!

이런 느낌입니다~

저는 어떤 느낌을 받았냐면

시골 간이역? ㅋㅋ 그런 느낌도 받았어요~

정말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에요~

아무 생각없이 멍때리기 딱 좋은 곳~!!

입소문난 카페들은 북적거리고 정신이 없는데

카페 와랑와랑은 편안하게 쉬고

얘기 하시기에 정말 좋습니다~ㅠㅠ

 

 

작은 소품들, 작은 화분들 마저

이쁘고, 이뻐요~

작은 모든 것들이 모여서 카페 와랑와랑의

포근하고 편한 느낌을 만듭니다~^^

이제 슬~먹어야 겠죠?ㅋㅋㅋㅋ

 

 

와랑와랑에는 핸드드립커피, 더치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와

제주도에서 많이 나는 귤을 이용한

쥬스나 차등을 판매하더라구요~

 

여기에 유명한 메뉴는

단팥라떼와 찰떡구이라 하네요~

 

하지만,,ㅋㅋ 상큼한게 땡겨서

유기농 영귤차와 시원한 감귤쥬스랑

콩고물 찰떡구이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유기농 영귤차 입니다~

 

영귤차라고 해서

young 규~울! 어린 귤인가 했는데 ㅋㅋㅋㅋ

신맛과 청량한 맛이 일반 귤보다 높은

귤의 한 품종이라고 하네요~

레몬보다 산도가 배이상 높아서

비타민 C가 장난아니래요~ㅋㅋ

 

역시..먹어보니 새그러움이

장난이 아닙니다~

새그러워요.. 아주 모든 싱그러움은

여기 다 담겼나봅니다 ㅋㅋㅋ

 

 

새그럽고 씁쓸하지만 건강한 맛?ㅋㅋㅋ

신거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거 같아요~ㅋㅋ

 

 

 

감귤 쥬스 입니다~

감귤은 한 5개는 넣어서 그대로 갈아놓은 거 같아요~

귤만 100% 넣은 것 같더라구요~

굉장히 상큼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당~ㅋㅋ

 

 

찰떡구이입니다!!!!

이게이게 이 집의 Best!!!!!!

 

 

진짜 맛있어요~ 그 찰떡의 쫄깃한 맛과

달달한 꿀? 에다가 위에

콩고물을 묻혀서 진짜......

맛 상상되시죠?ㅋㅋㅋㅋㅋㅋ

고소~~하고 달달~~하고

최고에요~~~~아 묵고 싶네요...

 

와랑와랑에서 이 찰떡 굽는 냄새도 어찌나 좋은지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이

와랑와랑에는 다 있어요~

따뜻한 느낌, 한적함, 편안함, 나른함~

 

조용하고 편안한 카페 찾으신다면~!

붐비지 않는 곳에서 동백꽃 즐기고 싶으시다면~

위미리 카페 와랑와랑 강추!!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AM11:00 ~ 해질녘까지(6시 정도)

 

☎ 070-4656-1761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