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뉴질랜드2017. 12. 22. 23:07

오클랜드맛집 / 그린홍합맛집 / 홍합요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에 위치한

오클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그린 홍합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린 홍합 대표 맛집인

옥시덴탈을 소개해드리께요~


오클랜드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가셔서 그린 홍합 요리를 맛 보세요~



옥시덴탈은 오클랜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메인 거리인

퀸 스트릿(Queen St.)을 따라 걷다가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딱 발견하시면 여유로운

옥시덴탈 분위기에 빠져드실거에요~






오후 3시에도 가게에는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내부는 높은 천장을 가지고

밝은 조명들 덕분에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너무 너무 복잡하죠?ㅠㅠㅠ

우선 홍합 뿐만 아니라

양고기 스테이크, 피쉬앤칩스 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주류도 종류가 너무 많네요...

맥주만 해도 보시는 메뉴 말고

훨씬 더 많답니다 ㅋㅋㅋ




너무 많아 복잡해할때 반가운 소식!!

월요일에 옥시덴탈을 방문하시면

홍합을 반값에 드실 수 있답니다~


하필 제가 방문한 날이 월요일이라

전 스팀 홍합을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스텔라로~

스팀 홍합의 가격은 솔로로 15달러

약 1만 2천원 정도,

맥주는 8.5 달러로

약 7천원 정도네요~


스팀드 홍합은 쪄낸 홍합이고

그릴드 홍합은 구운 홍합이에요~




홍합 요리가 준비되는 동안

스텔라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맥주 하나만 놓고 사진을 찍어도

너무나 분위기가 잘 어울려 보이죠?ㅋㅋ

조금씩 먹다보니 메인이 나오네요~!!



메인인 홍합요리에요!!

오클랜드에서는 어딜가던

어떤 음식이던 감자 튀김이

함께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자가 주식인가요......ㅋㅋ

그래도 다 맛있는 포테이토 ㅋㅋ





혼밥, 혼술을 하기 딱 좋은 구성이죠?ㅋㅋ







그린 홍합은 오클랜드에서

유명한 식재료에요~

껍질 보시면 그린색이 나며

홍합 크기도 엄청 크네요~


소스도 하나 선택 가능한데

저는 블루 치즈와 스피니치를

선택했습니다


홍합이 커서 식감이 훨씬

살아나는 듯 하고

소스와의 궁합도 괜찮네요~

처음에는 너무 상큼한데

먹다가 보면 좀 느끼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맥주와 함께하면 넘나

좋은 것!!ㅋㅋㅋ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어요 ㅋㅋ

잘 튀겨졌고 소스와도 궁합이 좋네요

케첩 필요하신 분들은 달라고 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ㅋㅋ


오클랜드에서 가장 소문난 곳

옥시덴탈이였습니다 ㅋㅋ


사실 뉴질랜드의 음식이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그 와중에

옥시덴탈은 맛있는 식당이였어요 ㅋㅋ


혼술, 혼밥 하기에 좋은 안주이자

음식이였어요 ㅋㅋㅋ


오클랜드에 방문 하실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