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9. 7. 18:35

여수맛집 / 여수포차 / 포장마차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드릴 곳은

여수 밤바다 분위기를

확~ 느낄 수 있는

낭만 포차를 소개 해드리께요~


여수 낭만포차 거리로 가시면

저녁 5시 정도 되면

18개의 포장마차가

설치됩니다 ㅋㅋㅋ


한 줄로 쭉~~~~~

줄지어진 모습이 보기 좋군요 ㅋㅋ


그 중에 저희는 11번으로

찾아갔어요~~~

12번이 치즈로 엄청 유명한 집이라

줄이 엄청 길어서 호기심이

생겼지만 ㅋㅋㅋㅋ


왠지 삼합 조합에 치즈는 좀....ㅋㅋ

그래서 바로 옆 집인 11번 집으로 ㄱㄱ



낭만포차 거리는 엄청 많은

사람들이 움직입니다 ㅋㅋ


사실 여수가 여기 말곤 볼곳이...

생각보다 어촌 느낌이라서 ㅋㅋㅋ





저희가 간 11번 포장마차로 ㄱㄱㄱ

여기도 꽤 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놀랬습니다 ㄷㄷㄷ



기본상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여수 낭만포차의 해물 삼합을

채험해 본다 생각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따지고 보니 오이 냉국 하난데

저 국물이 무지 짜서.......

먹자마자 뱉었어요ㅠㅠ






해물 삼합입니다~

가격은 3만원이고

삼겹살, 낙지, 새우, 관자가

메인을 이루는 음식이죠~


해산물은 따로 주시는데

다 익고 나면

함께 넣어서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버섯과 함께 야채도 많이 들어가는데

갓김치가 있어서

전체적인 맛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갓김치가 빠졌다면.....

망한 음식....ㅋㅋ



전체적인 느낌 아시겠죠?ㅋㅋㅋ

일반 포장마차 느낌이고

3만원 상이에요 ㅋㅋㅋ


부산보다 비싸네요....ㅋㅋㅋ

부산에서 3만원이면 안주가 3갠데....

부산 포차가 갑인듯 ㅋㅋㅋ



어느 정도 익어 갈 동안

지켜보시면서

슥슥 한번 뒤집어 주세요~




그러고 삼겹살이 익어가면

해산물 투입!!

함께 익히다가

먹기 좋게 자르시면 됩니다~



갓김치도 슥삭!!!




먹기 좋게 잘 잘랐죠?ㅋㅋㅋ

새우, 관자, 삼겹살, 낙지가

잘 어우러져 있네요 ㅋㅋ




배경과 함께 찍고 싶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조합으로 함께 드시면

된답니다~ㅋㅋㅋ


마지막은 삼합 탑을 쌓아서

한 입에 ㅋㅋㅋㅋㅋ


쫄아서 국물이 날아갈수록

괜찮았는데 그 이유가

갓김치 맛이 더 살아나서 그런거

같네요 ㅋㅋㅋㅋ


정말 갓김치 아니였으면

망할 맛이였어요 ㅋㅋㅋㅋ



마지막엔 밥을 볶아서 같이

드시면 된답니다~


호일도 다 벗겨졌는데 거기다

밥을 넣어서 좀 기분 나쁘긴 했지만

오히려 갓김치와 먹는 밥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한번쯤은 밤바다 분위기와 함께

즐겨보실 수 있겠지만

저는 다음에 간다면

다른 곳을 가겠어요 ㅋㅋㅋㅋ


기대가 컷던거 같네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