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 광안리맛집 / 광안리피맥 / 분위기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 여름밤 분위기를 느끼면서

맛있는 뉴욕 전통 피자와

프리미엄 맥주를

맛 보실 수 있는

여심을 훔치는 광안리 핫플인

솔탭하우스에요~!!


광안 대교의 아름다움과

광안리 해변의 시원함이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을

가지고 있어서

아는 분들은 자주 찾아가는

그런 곳입니다!!


전통 뉴욕식 피자와

특별한 맥주를

판매해서 맛까지

잡을 수 있는 가게죠ㅋㅋㅋ


위치는 광안리 시작 되는 지점

빈스빈스 옆 건물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솔탭하우스의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스타벅스 옆 골목에

위치한 경원 주차장이에요~




솔탭하우스 건물 1층은

썰스티몽크에요~



안으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 이용하시고

4층으로 레고ㄱㄱㄱ



엘리베이터 내리시면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오픈 시간은 평일 5시

금요일 3시, 주말은 12시에요~


새벽 1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니

늦은 밤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제격!!!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가시면

탁 트인 뷰가 눈에 들어오고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린 실내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분위기 너무 좋죠?

테이블도 충분히 있고

아직 많은 입소문이 나지 않아서

웨이팅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흡연실에 들어가서

찍은 광안리 여름밤 뷰에요~


광안대교가 자리 잡고

바다와 해변이 아름답게

보이시죠?ㅋㅋㅋ







메뉴판 보시겠습니다~

피자 종류가 많이 보이고

뭐가 뭔지 잘 모르시겠죠?ㅋㅋㅋ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류만 선택하시고 피자는

앞에서 보고 고르시면 되요 ㅋㅋ


솔탭하우스의 대표 맥주는

시메이 트리펠!!!!!


세계에서 단 11개 만이 인정받은

수도원 양조중 하나인 곳에서 만들고

수도원 맥주 중 최고라 불리는

시메이 트리펠이에요~


맛 볼 수 없는 곳이

전국에 몇 곳이 안되기에

여기 오시면 꼭

맛 보시길 추천드릴께요~


그리고 브루클린 라거~

뉴욕의 대표 로컬 맥주니

뉴욕 피자와 제대로

어울리겠죠?? ㅋㅋㅋ








주방 쪽에 보시면

피자가 나오는 족족

앞에 디피 되어서

직접 보시고 고르시면 되요 ㅋㅋ


저희는 우선 화이트파이와

페퍼로니를 주문했습니다~



오른쪽에는 바로 맥주를

뽑아내는 기계가 있고~

각각의 맥주에 맞는

전용잔까지 배치되어 있어요


저희는 시메이 트리펠과

브루클린 라거를

주문했습니다~



시메이 전용잔에 나온

시메이 트리펠!!



브루클린 라거까지

나왔어요~





이쁜 전용잔에 잘 담겨져서

나와서 정말 맛있어 보이죠?ㅋㅋ


시메이 트리펠은 정말

맛있었어요!!!

8%의 도수로 쏘는 향이

약간 나면서 은은하게

마무리되는 끝 맛이

계속 잔을 들게 만드는

맛이였어요~


브루클린 라거는

몇 번 먹어 봤지만

기존에 먹었던 곳보다

훨씬 깊은 라거 향이 나서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



먼저 나온 화이트파이!

절반을 잘라서 주시네요~

기본 치즈 베이스로

저희가 꼽은 베스트 메뉴에요!!


뉴욕식 피자를 제대로 느끼게

해준 화이트 파이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먹다보니 페퍼로니도 나왔네요

페퍼로니도 맛있었는데

향이 좀 강하긴 했어요~


그렇게 신나게 먹고

이걸로 끝낼 순 없죠?ㅋㅋㅋ

다시 고르러 출발~






그렇게 주문한 카프레제 피자와

다시 한번 더 주문한

화이트파이 ㅋㅋㅋㅋ


화이트파이는 정말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 ㅋㅋㅋ


카프레제 피자는 토마토의

향이 강하게 나는 피자에요~

카프리제를 직접 먹는 듯한

피자 맛이였어요 ㅋㅋㅋ


광안리의 아름다움과

뉴욕 피자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 깡패!!

맛 깡패!!


광안리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