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어 본 후기2017. 7. 23. 00:52

맥도날드 / 한정메뉴 / 신상메뉴 / 아이스크림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맥도날드 신상 한정 메뉴

빠~나나 아이스크림콘

먹은 후기 올리드리겠습니다~ㅋㅋ


맥도날드 바나나 아이스크림콘은

영화 '슈퍼배드 3' 개봉을 기념해

7월 20일에 출시하여

9월 6일까지만 판매하는

맥도날드 한정판 메뉴입니다~


집 앞 맥도날드를 지나다

우연히 본 포스터에

맥도날드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미니언즈 포스터에 그만 ㅋㅋㅋ

홀릴만 했죠?ㅋㅋㅋㅋ



안에도 이미 포스팅 되어

홍보를 제대로

하고 있네요~ㅋㅋ


가격은 900원이며

아이스크림 먹을바에

먹어도 괜찮겠다

합리화 한 후에

도전!!!ㅋㅋㅋ




맥도날드 입구에는

슈퍼배드 3 출시

홍보까지 하고 있습니다~ㅋㅋ


바나나 우유도 좋아해서

무척이나 기대했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머죠..........?


난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

왜 소프트냐?

넌 정체가 머냐.....?



앗...............

전혀 예상치 못 했습니다ㅠㅠ


초코와 똑같네요....ㄷㄷ

아이스크림을 그냥

바나나 시럽에

풍덩.... 그 후에

찬찬히 발라주네요....ㄷㄷ


이걸 예상한게 아니였는데ㅠㅠ

넌 바나나 시럽 아이스크림콘이니?


미니언즈에 속았니?


건강하지 않은 색이라고

궁시렁하니...

알바생의 눈초리가ㅠㅠ

ㅈㅅ....ㅋㅋ




어쨋거나 눈초리가 무서워

가지고 나왔어요 ㅋㅋㅋ


미니언과 함께 찰칵!



아이스크림콘 껍질도

미니언즈로~ㅋㅋ

그래 생각보다

이쁘니 맛을 보자!!!




시럽을 발랐으니 당연히

안쪽엔 일반 소프트겠죠?ㅋㅋㅋ


과연 맛은.........


절대로!!!!

드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후회 × 100

하...............


시럽 맛이 강하고

어릴때 먹은 맛 없는

불량식품 맛이 나는데....

한 입 후에

겉은 다 떼내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맥도날드 이건 좀 아니다ㅠㅠ

실패!!!!


900원인데 아깝다고 생각한적

첨이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