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어 본 후기2017. 7. 20. 11:17

여름시즌 / 메론설빙 / 메론빙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철을 알리는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ㄷㄷ


폭염.......ㅠㅠ

수면의 질도 점점 나빠지고

불쾌지수도 오르는 여름철이네요~


무더위만 되면 다들 시원한

빙수 생각이 나시죠?

저만 그런가요....ㅋㅋ


요즘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대표 빙수 체인점 설빙에

다녀온 후기 포스팅합니다~


설빙이 부산 남포동에서 1호점을

오픈하여 전국 각지로 뻗어 가신거

알고 계신가요?ㅋㅋㅋㅋ

인절미 빙수 하나로 엄청난

인기를 끓었었죠 ㅋㅋㅋ

그때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요즘은 많아져서 줄도 서지 않고

집 근처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집 근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메론 설빙을 주문했습니다~


메론 설빙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메론을 겉에 싸서 나오는 것은

똑같지만 안에 구성이 좀 다릅니다~


딸기 치즈 메론 설빙은 메론 속에

딸기와 치즈케이크를 넣었고

가격은 14,900원 입니다


리얼 통통 메론 설빙은 메론 속에

팥, 떡, 시리얼을 넣었고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요거 통통 메론 설빙은 메론 속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넣었어요~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입 맛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는 요거 통통 메론 설빙으로 ㄱㄱㄱ





주문한 메론 설빙이 나왔습니다~


아래에는 메론 껍질에 얼음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케잌을

가득 담았고,

그 위에 메론으로 덮어 놓은

비쥬얼 입니다~ㅋㅋㅋ


먹는 방법은 나이프로

조금씩 잘라서 안에 있는

내용물들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설빙 빙수는 언제나

비벼 드시지 마시고

조금씩 퍼서 바로 드시는게

진리인거 아시죠?ㅋㅋㅋ




메론을 조금 잘라서

덜어내 보았습니다~


얼음이 채워져 있고

치즈케잌도 보이시죠?

맨 위는 쫀득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채워져 있네요ㅋㅋㅋㅋ




좀 더 확대 해보면

얼음 부분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부분이 다르게 보이시죠?ㅋㅋ



치즈케이크도 보이시는데로

덩어리로 들어가 있네요~ㅋㅋ



메론과 함께 드시면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조금씩 메론을 잘라서

치즈케이크와 얼음, 요거트아이스크림

함께 조합해서 드시면 됩니다~


설빙 메론 빙수 종합해 보면

우선 가격적으론 좀 비싸네요...ㅠㅠ

물론 메론이 반통 들어가고

여러 구성이 함께 했지만서도....

그래도 비쌉니다.....ㅠㅠ


맛은 정말 좋습니다~ㅋㅋ

메론이 너무 맛있어요

메론 맛에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얼음과 치즈케잌 조합은

다른 설빙 메뉴에서도 느낄 수 있는

좋은 조합입니다~ㅋㅋㅋ


하지만 설빙을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뭔가 소금 같은

짭짜름한 맛이 방해한다는 생각이...


단맛을 강조할 때, 보통 짠 소금을 써서

더 단맛을 강조하는데

그런 용도로 사용하는거 같지만

그 짠맛이 오히려 거슬리네요....ㅋㅋ


본격 여름시즌이 왔습니다~

무더위에 다들 힘드실텐데

시원한 빙수가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