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7. 16. 12:30

남포동카페 / 보수동카페 / 수박주스 / 파인애플주스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하나 소개 해드리께요~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메인으로 하며

주스 비쥬얼 덕분에

SNS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보수동 정점입니다!!


위치는 보수동 책방 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산 살아도 잘 오지 않게 되는

보수동 책방 골목이에요~


옛날 서적들도 많고

전공 책들도

많이 보이네요


카페 가기 전에

보수동 책방 골목에서

책 한 권 사서

카페에서 조용히

읽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보수동 책방 골목으로

걷다 보면

오른쪽에 갑자기

엄청난 계단이 나오죠


바로 여기가 보수동 정점으로

가는 입구입니다 ㅋㅋㅋ


이 계단 보고 포기할까

생각을 했죠 ㅋㅋㅋㅋ




열심히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카페 정점 ㅋㅋㅋ


입구로 들어서면

오우 분위기 짱이죠!!








카페 외부는 자연 친화적으로

잘 꾸며져 있네요~


하지만 여름이라 더워서

실내로 들어가야겠죠?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좁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에는 입구라

테이블 하나가 있지만

불편하죠 ㅋㅋㅋ


메뉴판에 종류가 많아보이죠?

하지만 여기 오는 대부분은

파인애플 주스와 수박 주스를 먹기

위함이죠!!ㅋㅋ


작명 센스가 넘치네요 ㅋㅋ

널 찾을 수박에

아임 파인 땡큐 ㅋㅋㅋㅋㅋ


가격은 조금 비싸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비쥬얼이라서 비싼가.....ㅋㅋ



저희가 먹게 될

파인애플과 수박이

잘 정리 되어 있어요



이쁜 찻잔과 주전자도

인테리어에 한 몫 하네요 ㅋㅋ




작은 통로를 따라 2층

올라가는 길 들어서면

다락방 하나가

나오는데 여기도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2층은 테이블 7개 정도가

배치되어 있어요~


하지만 야외에 2개가 있어서

안에는 앉을 곳이

적긴 적어요 ㅋㅋ






이쁘게 잘 꾸며두었지만

카페가 작고

좌석이 많이 없어서

대기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 곳곳에도

소품들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효과를

살렸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서

분위기가 좋았죠!ㅋㅋ


조금만 기다리시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작은 카페에 매력이죠 ㅋㅋ




비쥬얼 압도적인

수박과 파인애플 주스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컵에 담겨진건 넘칠까바

따로 담아주시는 거죠 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ㅋㅋㅋ

비쥬얼에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아임 파인 땡큐 ㅋㅋㅋ




널 찾을 수박에 ㅋㅋ





주스 맛은 진짜 과일을

먹는 듯한 맛이에요 ㅋㅋ


통으로 갈아서 만들어서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

파인애플은 새콤달콤하고

수박은 달달한 맛이죠 ㅋㅋㅋ


그러다 보니 결국 맛은

어떤 과일이 선택되는가하는

과일 복이 있어야 할듯 ㅋㅋㅋ


맛있는 과일로 해주시면

그만한 맛이 나겠죠?ㅋㅋㅋ


비쥬얼 압도적인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남포동에 놀러오시면

만나보세요~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