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맛집 / 남포동이자카야 / 남포동꼬치구이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에 가면 종종 찾게 되는

맛있는 숯불 꼬치구이와 감성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이자카야 타카라를

소개해드리께요~


타카라는 남포동 롯데백화점

건너편 용두산 공원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 크지 않고

입구는 좁아서

잘 찾으셔야 해요~




내부는 테이블 4개가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있고


다찌 좌석은 10명 정도가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은은한 분위기의 조명을

사용하고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을 잘 살려서

감성 돋는 내부 분위기에요~





저희는 다찌에 앉았어요~

여름이라 열기가 좀 올라왔지만

금방 시원해져서 적응했어요 ㅋㅋ


야구 선수들도 많이 다녀가서

싸인이 곳곳에 있었네요


손아섭, 추신수, 염종석 사인이

젤 눈에 들어왔죠!!ㅋㅋ

전 꼴데니까요 ㅋㅋㅋㅋ





미리 꼬치구이들이

앞쪽에 다 배치되어있고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바로 꺼내서

숯불에 구워주신답니다 ㅋㅋ







메뉴판이에요~

밥을 먹지 않고 오면

나가사키 짬뽕과 타다끼 등을

시켜 먹겠지만

배가 부른 상태에서는

숯불에 구운 꼬치구이가

가장 최고겠죠?ㅋㅋㅋ


이 집은 꼬치구이가 숯향이

잘 베여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


그 중에서도 명란구이는 최고죠 ㅋㅋ

안타까운 것은 와규와 쯔꾸네는

5종으론 주문 하지 못한다는거....ㅋㅋ


저희는 다리살파, 은행, 양송이,

토마토 삼겹살, 명란구이를 주문했고

여기 오면 첫 잔은 무조건

아사히 생맥으로 강추 드립니다!!!


여기 맥주가 무지 맛있어요 ㅋㅋ

아사히 생맥주로 저흰 2잔씩

먹고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




보이시나요?ㅋㅋ

부드러운 거품과 알싸한

향과 탄산이 조화를

이루면서 시원한 맛에

손이 계속 가는 아사히 생맥주에요~!!





주문한 꼬치구이가 잘 구워져

나왔네요!!!ㅋㅋㅋ

그 중 명란은 최고죠 ㅋㅋㅋ

사실 명란으로 5개 다 시키려다가

참았어요 ㅋㅋㅋㅋ





잘 어울리죠?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숯불향 가득한

꼬치구이와의 조화 ㅋㅋㅋ

그 중 명란과 아사히는

무조건이죠 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쥐포는

엄청 바삭 바삭 거리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아사히 4잔을 시원하게 비웠어요

할인 중이라 3잔 + 1잔 이였어요 ㅋㅋ



다음 술은 레몬 소주!!!

타카라 아쉬운 점은

레몬 슬라이스를 팔지

않았어요....ㅠㅠ


하지만 사장님께서 레몬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나와서

한 잔 더 하고 싶어서 간 곳은.....


남포동 분위기 끝판왕인

포장마차 골목으로 ㄱㄱㄱ


비까지 추적 추적 내려서

분위기 오지구요 ㅋㅋㅋ




간단하게 마실 때는

포장마차 같은 곳이 없죠 ㅋㅋ


그 중 남포동은 엄청난 수의

포장마차들이 줄지어

마시자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죠 ㅋㅋㅋㅋ


저희는 낙지 호롱이를

주문했어요~

꼬챙이를 빼고 잘라달라고

하시면 손질 해주셔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매콤하면서 달달한 낙지 호롱이

맛 죽이네요 ㅋㅋㅋㅋ



하나로 모자라서 새우구이까지!!

씨알 좋은 새우로 선택해서

맛있게 구워주시네요 ㅋㅋ


하지만 새우는 좀..... 철이 아닌지...

써.....ㅋㅋ 써요 ㅋㅋㅋㅋ


남포동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한 잔 하시고 싶을 때는

일본식 숯불 꼬치구이를 판매하는

이자카야 타카라로 가셔서

한 잔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포장마차는 덤이죠 ㅋㅋㅋ

남포동의 밤 분위기를

느껴보셔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