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7. 9. 21:05

전포카페거리 / 서면카페 / 서면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커피가 있는 카페에 질려서

커피를 벗어나고 싶은 날

있으시죠?ㅋㅋㅋ


향긋한 과일 향의 차와

오세득 셰프의 수제자가 만드는

달콤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카페 달달을 소개 해드리께요~


서면 전포 카페 거리는 골목마다

작고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이에요


최근에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부산 명소로도 뽑혔고

커피 축제까지 하면서

더욱 핫한 곳이 되고 있답니다 ㅋㅋ


카페 달달은 전포 카페 거리 골목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목으로 쭉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골목 위쪽으로 쭉 걸어오셔서

세븐일레븐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카페 입구가 나오죠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는 오픈형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였어요~


테이블을 좀 줄이고

공간을 좀 더 활용 하면서

편한 좌석을 만들면

분위기가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달달은 인테리어

효과를 위해 꽃과 식물을

많이 이용했고

모던한 느낌으로 꾸몄어요



달달 파티쉐는 오세득 셰프의

수제자라고 합니다~


사진에 나오시는 분이

달달 카페에 파티쉐랍니다~




메뉴판 보실까요

달달의 메인 메뉴는

과일차입니다


그린피치, 레몬엔젤,

카라멜 피치 등의

과일차 종류가

엄청 많네요~


확실히 일반 카페들과는

좀 다르죠?ㅋㅋㅋ


요즘 잘 나간다는 망고 녹차와 

깔라만시 에이드를 선택했고,

디저트로는 오페라와 라즈베리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오세득 셰프의 수제자가

파티쉐라 디저트가

무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






잠시 뒤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 눈에 봐도 주문한 것이

뭐가 먼지 보이시죠?ㅋㅋㅋ


디저트가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그럼 하나씩 보도록 하죠



망고 녹차에요!!

자세히 보시면 아래에는

잔이고, 위에는 주전자로

아기자기 한 세트네요 ㅋㅋㅋ




요렇게 분리가 가능하죠~



잔에 옮기실때는 주전자

뚜껑 부분을 잡으시고

따라내셔야 합니다~


망고 녹차는 시원한 녹차 맛에

망고 향이 들어있어

달지도 않고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어서 깔끔했어요~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녹차 였어요~



깔라만시 에이드 입니다

깔라만시가 요즘 티비나

인터넷 상에서 자주 나오는데

모르시는 분들도 아직 많을거 같네요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에서

태어나는 열매로 비타민C,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체지방이 잘 타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여름철에 시원하게

드시면 아주 상쾌할거 같네요~


달달에서 먹은 깔라만시 에이드도

상큼하면서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온

오페라 케잌이에요~


부서지지 않게

잘 잘라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길게 잘라내셔서

한번에 다 드셔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에스프레소와 진한 초코가

조화를 이루어 내

커피를 먹는 듯한 맛이였어요


과일차와 잘 어울려서

먹기 좋았고

커피랑 먹으면 맞지

않을거 같네요~!



옆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소보루 가루를 함께 했네요~




라즈베리 케잌이에요~

역시 플레이팅이 이쁘죠?ㅋㅋ





마찬가지로 부서지지 않게

잘 잘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오페라 케잌이 좀 무거운

느낌의 케잌이였다면

라즈베리 케잌은 좀

가벼운 느낌의 케잌이였어요


상큼하면서 안에는 라즈베리가

씹히면서 상큼함을 더 느낄 수 있었죠~



마찬가지로 딸기 아이스크림에

소보루 가루가 함께 해서

식감을 살렸네요~



다른 카페들과 달리 카페 달달은

커피가 아닌 과일차를 메인으로 하여

커피에 지쳐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거 같네요~!!


음료는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향긋한 향을 살리면서

과일 본연의 향을 잘 살려내서

건강한 맛을 느끼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디저트는 오세득 셰프의

수제자 답게 플레이팅이

이쁘고, 특유의 맛을

잘 살렸네요~!!

달달함과 상큼함을

강조할 수 있게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