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대2017. 6. 18. 19:49

부산대맛집 / 혜자가게 / 부산대밥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백종원의 3대천왕

대학가편에 나왔던

대길 고추불고기를

소개해 드리께요~


이 곳은 제가 정말

잘 아는 곳이에요 ㅋㅋ


대학교 다닐 때,

점심, 저녁으로 샐 수

없이 갔던 곳이죠 ㅋㅋㅋ


정확한 상호명은

대길 고추불고기 곰장어!!


이 곳이 3대 천왕에 소개되어서

너무나 놀랐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추억을 소환 할 겸

한 번 찾아갔지만

방송 직후 역시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ㅋㅋ


그 뒤에 좀 잠잠해진 뒤에

다시 찾아갔습니다~



오늘은 조용하죠?ㅋㅋㅋ

사실 그 옆집인

천지바우도 맛있는데

말이죠 ㅋㅋㅋ


고추장 삼겹살이라

좀 다르긴 합니다 ㅋㅋ



변한게 하나도 없네요 ㅋㅋ

10년이 지나도 여전한

대길 고추불고기 ㅋㅋ



입구 옆 쪽에서는

불고기를 직접

화로에서 초벌 구이를

하신답니다~



손님이 많을 때는

쉴 틈이 없겠죠?ㅋㅋ



식당 내부로 들어가시죠~



바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하는

테이블도 존재합니다~


변한건 1도 없네요 ㅋㅋㅋ

너무나 추억 돋네요 ㅋㅋ


좀 지저분해 보이실 수도

있습니다~

너무나 오래되고

저렴하게 학생들을

위해 장사하는 곳이라

학생들은 그런 느낌을

좋아해서 가는거고요 ㅋㅋ



젊은 사장님이 어느덧...ㅋㅋ

내부 입구 옆은

고기와 야채를 섞는

곳이고


내부 구석 안쪽은

주방이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야채와 고기를

양념해서 나온답니다~!!



메뉴판 한번 보시까요~


역시나 대학가는 저렴하죠?

고추불고기와 밥을 함께

5,500원 입니다 ㅋㅋㅋ


제가 학교 다닐 때는

밥까지 4,500원 이였어요 ㅋㅋ



기본 셋팅 한번 보시죠~

밑반찬들이 집에서

먹는 깔끔한 맛이에요 ㅋㅋ


특히나 저 도토리묵은

언제나 더 달라고 했죠 ㅋㅋㅋ



고추불고기 2인분입니다~!!

양배추와 양파 등의 야채와

불고기와의 조화~



비쥬얼 좋죠?ㅋㅋㅋ




2인 11,000원의

한끼 식사상 입니다 ㅋㅋㅋ

혜자 가게 인정?ㅋㅋㅋ

혜자스럽네요 ㅋㅋㅋ



맛있겠다고 바로

드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익혀서 드셔야 해요

익히다가 야채들이

숨을 죽이는 타이밍이

먹는 타이밍!!!



요 때를 기다렸다가

자!!!

지금이에요!!ㅋㅋㅋ




상추 쌈을 싸서

한 입 드시면 ㅋㅋㅋ

아주 조화롭게

느끼실겁니다~!!



밥에 올려서도

밥과 함께 드시고~

양념이 맛있어서

밥도 잘 넘어 가실거에요~


오랫만에 먹어도

그때 그 맛이네요 ㅋㅋ



어느 정도 드시고 나면

대길 고추불고기의 하이라이트!!

밥 볶음이에요~


예전에는 밥 볶아주세요

요청하면 사장님이 오셔서

김과 참기름을 넣어주고

가셨어요 ㅋㅋㅋ



지금은 시스템이 바꼈네요~

김과 참기름이

배치되어 있고

셀프로 바꿨네요 ㅋㅋㅋ



여기 포인트는 먹던 밥

모두 투하!!!


음 사람마다

좀 더러워 보이신다고

느끼신다면

따로 공기밥 주문을

추천드리죠~


하지만 전 대학교

다니는 동안 이렇게

먹어왔기에 ㅋㅋㅋ



그 위에 김가루를

얹고 참기름을

두르고~



약 불에 볶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밥 볶음은 약간 밥이

눌려야 해요 ㅋㅋ

쫙 편 다음

좀 기다리세요 ㅋㅋ



완성 된다면

상추 쌈에 싸서

드세요~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옛날 맛 그대로에요!!


예전에 수없이 가서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던 대길 고추불고기가

3대천왕에도 소개되고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오랫만에 모교 와서

추억팔이하고

너무나 좋았어요~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께는

한가지 더 알려드리께요~


이거 드시고 부산대에

오셨다는 꼭 드셔야할

그것은 무엇이냐!!!



아시는 분 아시죠?ㅋㅋㅋ

딸바에요~!!

딸기 바나나!!!!!

딸바로 마무리 하시길 ㅋㅋㅋ


부산대 정문으로 가셔서

자스민을 이용하세요 ㅋㅋ


여기도 할 얘기가 많지만

여기까지~!!!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