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11. 12:23

대구맛집 / 동성로맛집 / 생고기맛집 / 육낙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대구 동성로에 있는

동성로 맛집 한 곳

소개 해드리께요~


동성로에 놀러가면

한 번씩 찾아가는 곳이에요~


동성로 CGV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녹향이에요ㅋㅋㅋ



외관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내부에는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2층에는 단체석을 위한

자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안쪽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좀 일찍 와서 손님이

아직 없네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이 집은 생고기도 맛있고

육회 낙지도 맛있어요ㅋㅋㅋ


하지만 생고기를 맛 보시려면

평일에만 가능하세요~


도축장에서 주말은 쉬기 때문에

주말엔 생고기를 맛 볼 수 없습니다!!


저희는 육회, 낙지 !!

육낙으로 주문!!

소주는 참소주로~ㅋㅋ


하지만 이 후에 대구 토박이를

만났더니 참소주 불매운동

중이라기에.....ㅋㅋ

동참했습니다 ㅋㅋㅋ



여기 가장 만족 스러운건

기본 상차림!!ㅋㅋㅋ


전부 맛있고 메인이 나오기 전에

한 잔 씩 먹기 좋아요 ㅋㅋㅋ



그 중에서도

이놈이 최고입니다!!


시원한 무국 ㅋㅋ

속이 다 풀리네요 ㅋㅋㅋ



계란 나오시면

한 번 뒤집어 주세요 ㅋㅋ


한 잔 하다 보면

메인이 금방 나옵니다 ㅋㅋ




저희가 주문한 육회, 낙지에요 ㅋㅋ

육낙!!!ㅋㅋㅋ


비쥬얼 좋죠?ㅋㅋㅋ



동영상 한번 보고 오실게요~

낙지가 꼬물 꼬물

육회랑 어우러져요 ㅋㅋ



계란 노른자를 올리시고~

슥삭 슥삭 비벼줍니다~ㅋㅋㅋ




촤~ㅋㅋㅋ

비쥬얼 어떠세요?ㅋㅋ


안주로 군침 돌죠?ㅋㅋㅋ

술이 한 잔~

두 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ㅋㅋ



요렇게 말이죠~ㅋㅋ




이건 그 전에 와서

먹었던 한우 생고기에요~


뭉티기라고도 하죠 ㅋㅋ

이 집은 왕거미식당과 다르게

균일하게 썰어서 나오죠?ㅋㅋ


이렇게 드시면 간과 천엽도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ㅋㅋ

물론 싱싱합니다 ㅋㅋㅋ



녹향의 생고기와 육회, 낙지는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술 안주로 가볍게

먹기에 딱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은 한우 곱창 전골도

많이 먹는걸 봤습니다~

다음에는 곱창 전골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대구 핫플인 동성로에

위치한 한우 생고기 전문점

녹향, 싱싱한 뭉티기와

육회, 낙지를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