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대2017. 4. 2. 11:38

부산대맛집 / 부산대우동 / 부산대식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대 앞에 위치한 우동집

하나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일본식 우동이 먹고 싶을때

가시면 무조건 만족합니다!!ㅋㅋ


직접 수타로 면을 만들어

맛있는 수타면 우동집!!

부대 맛집 쿠카이야


위치는 부산대 구정문에서

내려오시다가

대길 고추불고기 옆

골목에 들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제가 간 날은

햇빛이 너무 이쁘게 들어서

입구가 너무 깔끔했어요~



이 곳에서 직접

수타로 면을 만드신다고 하네요~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고~

일본 우동집 느낌이

물씬 느껴지시죠?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설명이 필요하시면

설명도 따로 해주신답니다~


저희는 덴뿌라 우동과

치쿠다마 붓카케 우동을

주문했어요~ㅋㅋ


차가운 우동이 너무

기대되었어요~ㅋㅋ



사장님께서 우동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셨어요~


아 그리고 곱빼기는 무료에요~

처음 주문할때

2곱, 3곱 주문하시면

곱빼기로 드실 수 있어요~


저흰 다른 것도 먹을거라

보통으로~ㅋㅋㅋㅋ




기본 셋팅~

깍두기와 단무지 ㅋㅋ

깍두기 맛있었어요 ㅋㅋ



덴뿌라 우동이에요~

깔끔하죠?ㅋㅋㅋ




치쿠다마 붓카케 우동이에요~

어묵 튀김이 맛있어요 ㅋㅋ



튀김부터 먼저 먹고 ㅋㅋㅋ

눅눅한거보단 바삭한걸 좋아해서

먼저 먹어요 ㅋㅋ



면이....ㄷㄷㄷㄷ

끝내줘요 ㅋㅋㅋㅋ


진정한 수타에요~ㅋㅋㅋ

왜 수타면을 찾는지

알거 같네요 ㅋㅋㅋ



국물도 깔끔하면서

조미료 맛이 전혀 없네요 ㅋㅋ




기대하던 차가운 우동 ㅋㅋㅋ



반숙으로 나온 계란을

같이 섞어도 되지만

따로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잘 섞어서 ㅋㅋㅋ




한입 드시면~ㅋㅋ

캬 ㅋㅋㅋㅋㅋ


차가운 우동 완전

매력적이였어요 ㅋㅋㅋ


사실 학교때 추억이었던

대길 고추불고기를 가려다

줄이 길어서 여기에 왔는데

오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


면빨이 탄탄하고 쫄깃해서

다음엔 무조건 3곱!!!


부산대학교 앞 쿠카이야

강추에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