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3. 21. 12:20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서면에 자주 가는

분위기 좋은

골뱅이집 소개해드리께요~


가볍고 맛있게 양념된

안주가 생각난다면

서면 청춘골뱅이로~


위치는 서면 홍콩나이트

맞은편 길곱창 옆 골목~


들어서면 바로 보일꺼에요~


약간 음침한 곳에서

담배도 많이 피는 장소니...

들어가기 꺼려질수도?ㅋㅋㅋㅋ

 


골목에 들어서면

입구가 바로 보여요~


오늘도 어김없이 담배족들이~



입구에서는 통닭이

돌아가고 있어요~

통닭도 판다고 하네요~




입구와 1층 내부에요~

복고스러운 분위기죠?ㅋㅋㅋ


저흰 자리가 없어서

지하로 가기로 했어요~






지하도 내부 분위기 똑같죠?ㅋㅋ

복고스러운 분위기에~


술 맛이 올라온답니다 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습니다

없다고 당황하시면 안되요~


골뱅이 가격은

대 사이즈 4만원

중 사이즈 3만원

두 가지 뿐이에요~



자 기본 안주~



다들 경험 있으시죠?ㅋㅋ

어릴때 불량식품들 ㅋㅋㅋㅋ


바로 구워드시면 됩니다~



맛있게 잘 구웠죠?ㅋㅋㅋ



기본 안주 두 번째~

계란 찜인데 만두도 있고

정말 맛있어요~


골뱅이 나오기 전까지

한잔 두잔 드시고 있으면 되요~





대 사이즈 나왔어요~

푸짐하죠?ㅋㅋㅋㅋ


양념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슬슬 비벼셔~



캬~~~~

소주 한잔 각!!!!ㅋㅋㅋ



오징어와 골뱅이를

잘 올려서~



통닭은 서비스~


전에도 서비스로 주시던데

오늘도 서비스~ㅋㅋ


통닭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요건 전에 먹은 중 사이즈~

사이즈 차이가 좀 있쬬?ㅋㅋㅋ


보통 3분이시면 중으로~

4분 이상이면 대로

사이즈 선택하시면

맞을거에요~


무겁지 않은 안주로

기분 좋게 술 마실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께요~


서면 청춘골뱅이 강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