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2. 19. 18:08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 부산진구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요즘 핫한 닭발집인

훈남닭발을 포스팅 할께요 ㅋㅋ

부산진구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서면 맛집 훈남닭발이에요~


위치는 배대포 골목으로 쭉~~

들어오셔서 쭉 나오시면

NC백화점 도로가

보일때 쯤 보인답니다 ㅋㅋ



눈에 잘 안 띌수도 있으니

두 눈 크게 뜨고 찾으세요 ㅋㅋ


외관 깔끔하죠?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1층이에요~

양쪽 사이드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1층엔 6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요~


자리가 만석이라

2층으로 안내해주네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테이블 3개가 있답니다 ㅋㅋ


착석을 하고 아래로 내려다보시면~



요롷게 아래가 보여요~ㅋㅋㅋ


2층에 있으시면

주문할 때도 아래를 향해

소리쳐야 된답니다 ㅋㅋㅋ



1층에 위치한 주방이에요~




메뉴판이에요~

마약 닭발과 후라이드 닭발

국물 닭발이 유명해요~


저희는 깔끔한 마약닭발로!!!

오늘은 맥주가 땡기니

클라우드 생맥으로!!ㅋㅋ



닭발 가게에 기본인

무와 샐러드에요 ㅋㅋ



매운거 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을 누룽지에요~ㅋㅋ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저녁을 안 먹고 바로 온 관계로~


장갑을 착용하고~

휘휘~ 섞으면 ㅋㅋㅋ



맛있어 보이나요?ㅋㅋㅋ



주먹밥 맛있었어요 ㅋㅋㅋ



생맥주도 도착!!!ㅋ

클라우드 생맥도 꿀맛@@




자 드디어 나왔네요 ㅋㅋㅋ

메인 마약닭발!!!ㅋㅋ


뼈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양념이 생각보단 매우실거에요~





닭발 자세히 보시면 앞쪽에

뼈는 제거된 상태로 나온답니다~


앞쪽 잔뼈 제거하는게

거추장 스러운 일인데

요렇게 주시니~


먹기에 너무나 편했어요~ㅋㅋㅋ

양념도 맵고 딱이였어요 ㅋㅋ


한신포차 국물 닭발과는

또 다른 매력이 ㅋㅋㅋ


생맥과 같이 먹기 좋은

안주였어요~ㅋㅋㅋ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양이였어요~


닭발 무지 저렴한데.....ㅋㅋ

양 좀 많이 주시지!!!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