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2. 19. 17:11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 부산진구맛집 / 서면1번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날씨가 풀리다가

다시 추워졌네요 ㅋㅋ


오늘은 날씨에 맞는

안주를 선택했어요~


쌀쌀한 날씨에는

조개찜이 최고죠!!!!!!


서면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면 술집이자

서면 1번가 맛집인

어쭈에요~



위치는 그리드가 있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면 일번가에

그리드 가는길에 1층에 보시면

어쭈가 위치해 있답니다 ㅋㅋ





역시나 오늘도

사람들이 많네요~


밤 10시가 넘었지만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는 단체 손님도

많이 온답니다 ㅋㅋㅋㅋ



서면에 조개찜 가게가

최근에는 좀 생겼지만

그 전에는 거의 없어서

어쭈가 독점이였답니다 ㅋㅋ


내부는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편안하게 술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가 밤에 찾은지라

세트가 아닌 가볍게 2인으로

주문했어요~


오늘의 술은 소클입니다!!ㅋㅋ

소클?ㅋ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두부 부침이 너무나 맛있어요~


위쪽에 보시면 소클 보이시죠?ㅋㅋ

소주와 클라우드ㅋㅋㅋㅋ

소맥은 소클입니다~ㅋㅋ



양념장도 역시나

초장에 와사비를

잘 섞어주시면~


조개와 잘 어울리는

양념이 된답니다~




나왔네요ㅋㅋㅋㅋ

2인분인데 양이 많죠?ㅋㅋ


세명이였는데

결국 남겼어요 ㅋㅋㅋ



직접 다 썰어주시고

요렇게 만들어주시고

가신답니다 ㅋㅋㅋ


조개와 홍합이 보이고

오징어와 새우도 있고

아래쪽은 오뎅탕이에요~



조개 양념장에 잘 찍어서

안주로 드시면 ㅋㅋㅋ




계속 들어갑니다 ㅋㅋㅋ



오징어도 함께 먹으면 ㅋㅋㅋ

술안주로 최고죠~ㅋㅋㅋ


뜨끈한 국물도 함께하시면

너무나 좋습니다 ㅋㅋ


조개찜은 어지간하면

실패하지 않는

메뉴죠?ㅋㅋㅋ


특히 술과 함께면 ㅋㅋㅋ

쌀쌀한 겨울철에 딱

맞는 안주네요 ㅋㅋㅋ


뜨끈한 국물과 함께

한잔들 하시죠~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