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8. 7. 26. 23:29

부산역맛집 / 만두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오랫만에

부산에서 가장 만두가

맛있는 부산역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신발원을 방문했습니다~


신발원의 만두 맛은 한번

드셔보신 분이라면

절대 잊을 수 없죠 ㅋㅋㅋ

(근처만 지나가도 생각난다는 ㅋㅋ)


신발원은 백종원의 3대천왕 뿐아니라

그전에 생활의 달인에서도

극찬할 정도로 맛은

이미 인정받은 만두 맛집입니다!!


그 맛 덕분에 사람들도

엄청 몰리죠!!!


주말에는 무조건 웨이팅입니다~

오전부터 웨이팅입니다 ㅋㅋㅋ

포장하실 분은 미리 전화해서

가져가는 것은 센스!!



신발원은 부산역 맞은편

부산 차이나타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에는 수많은

중국집들이 있는데

만두가 드시고 싶을때는

여기 신발원입니다!!ㅋㅋ


역시나 저는 줄이 두려워

사람들이 없는 시간대에

한적하게 왔습니다~ㅋㅋㅋㅋ


가게 마감시간은 8시에요~





3대천왕, 생활의 달인,

아빠를 부탁해, VJ특공대까지

대부분의 방송에서 이미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매장은 작습니다~

매장이 작다보니

주말 웨이팅은 정말

깁니다.....ㄷㄷㄷ


테이블이 4인석으로 3개!!

그러니 한적한 시간 이용하세요~



앞쪽에 카운터입니다!!

만두는 다 드시고 계산을

하시면 되니 일단 앉으셔서

드세요~~~~!!




카운터 안쪽은 주방이에요~

맛있는 만두를 쉴새없이

만들고 계시네요~


어찌 주방이 홀보다 더 큰듯?

ㅋ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옆은 빵을 파는데요

빵도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본연 충실!!

만두~~~~~~~~~!!



한쪽 벽에는 백종원의 인증

명패가!!!!

3대 천왕 인증 명패 ㅋㅋ

백설탕 아저씨 맛집을

실패한적도 많지만

초창기의 3대 천왕 맛집은

어지간하면 맛집이에요~!!




메뉴판입니다~

고민 많으실겁니다~ㅋㅋ

걍 고기만두와 군만두를 드세요~


그 두개가 이 집의 대표

만두니 고기만두, 군만두 ㄱㄱㄱ


가격은 모두 5천원입니다~



기본상은 간단합니다~

만두 먹는데 머 더 필요하진 않죠!


소스는 양념 소스와 마늘소스로

고기만두와 궁합이 극강입니다!






고기 만두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죽이죠?ㅋㅋㅋㅋ

저게 5천원이라니 ㅋㅋㅋㅋ


맛 평가는 뒤에서 하고

이어서 나온~~ 군만두!!





어떠신가요?ㅋㅋ

사진만 봐도 바삭하지 않나요?





군만두는 총 6개

고기만두는 8개 입니다~


고기만두는 찜통에 잘 쪄서

그대로 갖다주십니다~



고기만두부터 볼까요?

일단 꽉차보이면서

튼실한 느낌이 크네요~




안을 살펴보면

육즙이 엄청 터져 나옵니다

대만의 샤오롱바오 같은 ㅋㅋㅋ

피는 당연히 얇고

안은 고기로 속이 꽉차 있습니다




양념소스와 마늘소스

모두 드셔보세요~


마늘소스가 궁합이

좀 더 좋다는 것을

느낄거에요~



육즙이 느껴지시죠?

아우~~ 침 고이네요 ㅋㅋㅋ


피가 엄청 부드럽고

안은 육즙이 터져나와

입안을 향으로 가득 채우고~


딱 원하던 만두네요!!



자 다음은 군만두에요~



군만두는 양념 소스가 궁합이

더 좋았어요~





안쪽도 꽉 차 있고

생각한데로 겉은 엄청

바삭하면서 속은 꽉차서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질감이고

어떻게 이렇게 잘 구워냈는가

싶네요 ㄷㄷㄷ



이렇게 맛있는 만두를

다 먹어버렸습니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신발원

제가 먹어본 만두 중 최고의

맛이라고 말할 수 있는

만두집입니다!!!


고기 만두는 겉은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으로 입안을

가득 채우는 맛이고

군만두는 겉의 바삭함 속에

부드러운 속을 감추고

있는 맛이였어요~


신발원이 또 하나 맘에

드는 점이라면

이름 알려지고 돈을 벌면

가게를 확장하거나

체인점 욕심으로 인해

본점의 가치를 훼손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

여기는 가격도 여전히

저렴한 혜자가게이면서

여전히 맛을

유지하는 가게네요~


부산역만 지나가면

떠오르는 신발원!!!


포장도 되니 꼭 도전해보세요!!

신발원 전화번호

051-467-0177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