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8. 6. 20. 23:04

남포동맛집 / 소고기맛집 / 중앙동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남포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소고기 집인 이찌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맛있는 소고기와 분위기가 함께 있어

데이트를 하시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드네요~ㅋㅋ


남포동맛집인 이찌는

남포 롯데백화점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이찌의 외관입니다!!

일본에 온듯한 분위기 좋은

외관이죠?ㅋㅋㅋ






이찌 내부는 개인적으로

분리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칸막이로 구분되어 있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한껏 올렸네요 ㅋㅋㅋ





메뉴판 보시죠~

안창살, 토시살, 갈비살 등 여러

부위별로도 판매를 하지만

저희는 오마카세를 먹기로 했습니다~


소고기 오마카세는 좀 생소하시죠?

여기는 오마카세를 많이 먹기에

저희도 오마카세로 가겠습니다~ㅋㅋ


사케는 종류가 많았지만 저희는

기린 생맥주로 먹으려 합니다~



기본상 입니다

깔끔하죠?ㅋㅋ





기본 반찬들은 깔끔했고

샐러드나 양파도 맛있었어요~


특히나 함께 구워먹으면 좋을

가니쉬들이 종류가 다양했어요~


가지와 아스파라거스가 소고기와

궁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맨 아래 보이시는 명란은

마지막에 구워서 술 안주로

꼭 드세요!!ㅋㅋㅋ



중간에 나온 소고기국입니다~

제대로 된 소고기가 들어있는

시원한 소고기 국이에요~

속이 다 풀리는 맛이엿어요 ㅋㅋ




먼저 기린 생맥주부터 나왔습니다~


엄청 시원해보이죠?ㅋㅋㅋ

거품 양도 딱 적당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


요즘은 대부분 생맥주 파는 곳은

다 맛있게 잘하는거 같네요 ㅋㅋ




여기는 저런 화로가 따로

주어진답니다 ㅋㅋㅋ


숯이 화력이 정말 좋아서 ㄷㄷㄷㄷ

고기가 금방 익어요 ㅋㅋㅋ



먼저 나온 소고기 입니다~

갈비살도 보이고 안창살과

차돌박이도 보이네요~




화로에 올리자마자

육즙이 쫙~~~

맛있어보이죠?ㅋㅋㅋ


금방 금방 구워져서

먹고 싶을때마다 올려 드시면

됩니다~~~~



그러고 명란구이!!!

직접 구워서 먹는거라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다익어가면 오셔서

직접 잘라주시네요~



고기는 소금에 찍어 드시거나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같이 드시면 완전 맛있어요!!



마지막은 차돌박이로~

3초면 익는답니다 ㅋㅋ


끝난줄 알았으나....




짜잔~~

양곱창들이 나왔습니다~

대창과 염통, 특양이 나왔네요~



맛있게 굽고나면

이제 맛있게 드실차례~ㅋㅋ


고기는 질이 좋습니다~

소고기를 좋아해서 많이 먹지만

다른 곳보다 고기 질은 좋았습니다~


가격면에서 약간 비쌀수도 있으나

도심에서 먹는 소고기 가격이다보니

이 정도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괜찮을거 같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만

드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소고기 생각 나실때

남포동 이찌 한번 방문하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