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유럽2018. 5. 16. 23:27

이탈리아맛집 / 로마맛집 / 콜로세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인생 라자냐 Lasagna 맛집을

소개 해드리께요~~


한국에서는 먹었던 라자냐는

모두 실패를 하고

어느덧 라자냐가 뭔지

잊고 살았는데요.....ㅋㅋ


이탈리아 로마에서 제대로 된

본토 라자냐를 만났습니다~~


위치는 콜로세움 근처에 있어서

콜로세움 구경 하신 분들은

들리셔서 맛있는 라쟈냐를

드셔보세요~~~


가게 이름은 ai tre scalini

아이 뜨레 쓰칼리니?ㅋㅋㅋㅋ

젤 아래에 지도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붉은 조명으로

은은하게 꾸며놨네요~ㅋㅋ


테이블은 그리 많지도 않은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로마에서 제일 맛있는

라자냐다보니....ㅋㅋ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메뉴판 한번 보시죠~


머 고를게 있습니까?ㅋㅋㅋ

라쟈냐 먹어봐야죠!!


하지만 저희는

여러가지 맛 보기 위해서

라자냐와 가지요리인 파르미지아나,

카프레제도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Parmigiana

Lasagna ragu

Caprese



먼저 음료를 콜라를 주문했는데

음............

특이해써요...........ㅋㅋㅋ

엄청 ㅋㅋㅋㅋㅋ

비츄!!ㅋㅋㅋ





자 세가지 요리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비쥬얼 멋지죠?ㅋㅋㅋㅋ

사진도 안찍고 먹을뻔 ㄷㄷㄷ





이게 바로 인생 라자냐입니다!!

퍽퍽함이 없고 엄청 부드러워요~

토마토소스, 치즈와 소고기로 이루어진

토핑에 진한 라구 소스가 어우려져

풍미가 높고

밀가루 부분도 엄청 부드러워서~

한마디로 녹는다는 말이 맞겠네요!!


처음 느껴보는 맛이였어요 ㅋㅋㅋ



이 음식이 바로 parmigiana

가지를 이용한 음식으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고

가지로 이런 맛을 내는 것 또한

놀라웠네요~ㅋㅋㅋ


강추합니다!!




카프레제입니다~

별 기대 없었던 카프레제....

반전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를 직접 만들어서

엄청 몽글몽글하면서 부드러운 맛 ㅋㅋㅋ


토마토에 후추와 올리브 오일이

잘 간이 되어서

토마토 향을 더 깊게 냈어요!!!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ㅋㅋㅋ


가격은 카프레제 7 유로

라자냐 7.5 유로

가지요리 7.5 유로


음료 빼곤 총 22유로!!

저렴하죠?ㅋㅋㅋ


콜로세움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