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유럽2018. 5. 13. 13:25

오스트리아맛집 / 빈맛집 / 비엔나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스트리아 가게 되시면 꼭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맛집 소개해드리께요~


오스트리아 수도 빈 (WIEN)에 위치하고있는

110년 이상의 슈니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피그뮐러 (Figlmuller) 입니다~


웨이팅이 엄청 나기에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바로

가서 먹어봤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오픈 시간은 11시로 알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서 웨이팅 없이

들어가게 되었네요~



다 먹고 나온 후 웨이팅 보시죠~

ㅎㄷㄷㄷㄷㄷㄷㄷㄷ

엄청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줄은 내부까지 연결되어 있답니다...ㄷㄷ



매장이 작은 것도 아니고

내부가 생각보다 크답니다~


피그뮐러는 구석 구석에

좌석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약간 미로 같기도 하고 ㅋㅋ



이런 긴 계단을 내려가시면




이런 곳들이 몇개가 있고



계단 건너편은

또 다른 좌석들이 ㅋㅋㅋ


내부는 좌석도 많고

넓은데도

웨이팅 줄.....

엄청나죠?ㅋㅋㅋㅋㅋ



내부는 거의 이런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있고

밥 먹는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자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항상 외국가면 메뉴판 때문에

스트레스 시죠?ㅋㅋㅋㅋ


피그밀러에서는 걍 슈니첼!!

schnitzel !!!!!!!


하지만 맛있게 드시려면

좀 더 알아야겠죠?ㅋㅋㅋ


2명 기준으로 괜찮은 조합은

슈니첼과 감자 스프와 샐러드!!

schnitzel, potato soup, salad


그리고 빠질수 없는 것은?

beer~~~~~~~~ㅋㅋㅋ


맥주가 빠질 수 없죠 ㅋㅋ

오스트리아 왔으니까

Ottakringer 오타크링거

지역 술을 마셔줘야겠죠 ㅋㅋㅋ


가격은 추후에 알려드리께요~



기본 셋팅 뭐 없습니다 ㅋㅋ

앞접시 두면 끝 ㅋㅋㅋ




맥주부터 먼저 나왔습니다~

오타크링거 ㅋㅋㅋㅋ

맥주 맛은 약간 알싸하면서

톡 쏘는 향이 좋았다 ㅋㅋㅋ




드디어 메인 요리들이 나왔네요~

한꺼번에 세 가지가 나오네요 ㅋㅋ



둘이 먹기에 괜찮은 조합같죠?ㅋㅋ

슈니첼이 크기 때문에

1인 1슈니첼은 힘들고

다른 음식도 함께 맛보기 위해

이 조합이 좋을거 같네요 ㅋㅋ



넙쩍한 슈니첼입니다~

슈니첼은 우리나라에 있는

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



돼지 고기를 얇게 만들어서

튀김을 입힌 진짜

돈까스죠?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은

후추와 소금을 섞어서

찍어서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ㅋㅋ


슈니첼 맛은 우리나라 돈까스와

정말 비슷합니다 ㅋㅋㅋ

바삭한 튀김 옷과 돼지고기가

적절히 잘 조화가 되는 맛이죠 ㅋㅋ


하지만 돈까스 맛집보단

오히려 못할 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외국은 그만큼 먹거리가......ㅋㅋ



감자수프입니다~

그냥 일반 수프 같죠?ㅋㅋ



안에 보시면 감자도

풍푸하게 들었네요~


맛은 부드러우면서 입에

딱 달라붙는 맛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감자 수프 완전 강추!!




샐러드 이쁘죠?ㅋㅋㅋ

어찌 손을 대야할까 좀 망설였네요 ㅋㅋ



안쪽에 보시면 감자도 있답니다 ㅋㅋ


샐러드도 맛이 정말

뛰어나네요 ㅋㅋㅋ

아삭하면서 부드러운 감자와

조합이 좋아서

어울림이 굿!!!


가격은 슈니첼이 14.9

샐러드 4.7, 스프 4.9,

맥주는 3.6, 4.6

위에 먹은 전체 가격은

32.7유로 정도였네요 ㅋㅋ

한화로 따지면 4만 2천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다만 한국 돈까스를 많이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다소 실망 할수도

있으나 ㅋㅋㅋㅋㅋ


빈에서는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ㅋㅋ

빈에 가게 되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