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8. 4. 22. 14:28

홍대맛집 / 홍대횟집 / 선어회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선어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주생선본가라는

선어회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선어회는 활어와 다르게 숙성을 통해

회를 좀 더 부드럽게 만들어서 먹는

회를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주로 활어를 많이 먹지만

일본 같은 곳은 선어회로 많이 먹는답니다


선어회는 숙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에

숙성 하는 방식이 중요하답니다~



위치는 홍대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위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뒤쪽 불 들어온 흰색 간판

보이시죠?ㅋㅋㅋㅋ





안에 들어가시면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고

다찌 자리도 있네요~


평일에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습니다~

하루 판매량 다 떨어져도

회가 없답니다.....

꼭 미리 연락하시고 가세요~



술장고에 보시면

반가운 술이 있네요 ㅋㅋㅋ


제주 한라산 ㅋㅋㅋㅋㅋ

회와 조합이 엄청난 술이죠 ㅋㅋㅋ

특히나 선어회에는 한라산 조합이

끝내줍니다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민어, 참치, 농어, 참돔, 광어가 있죠


민어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저희는 참돔으로 결정!!



기본 상입니다~

김은 나중에 회를 싸서

드시면 됩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주문한

선어회가 나온답니다~




드디어 선어회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또한 장난 아니죠?ㅋㅋ

위쪽에는 유비끼 몇점과

껍질까지 따로 주셨네요~



타코와사비까지 따로

주시는 센스~ㅋㅋ


구성이 정말 좋네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엄청나죠?ㅋㅋㅋ

사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ㄷㄷ



와사비를 올리셔서

간장에 찍어드시면~

어우~~~~


한라산과의 조합은

말할거도 없죠~ㅋㅋㅋ



잠시 뒤에 나온 우럭 튀김입니다~

개인적으로 구이와 튀김으론

우럭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ㅋㅋㅋ


여기도 괜찮았지만 다른 곳보단

조금 아쉬웠습니다 ㅋㅋㅋ



어떤가요?

술이 생각나시나요?ㅋㅋㅋㅋ

조합이 너무 좋네요 ㅋㅋㅋ


한참 먹다가 마지막으론

지리탕!!!!ㅋㅋㅋ

서더리탕이라고 하죠 ㅋㅋ

추가 만원으로 다음 술안주를ㅋㅋ





느낌오시나요?

진한 국물 느낌 ㅋㅋㅋ

진득하면서 깊은 맛이

너무나 좋았던 지리탕!!!



마지막으로 사리 넣고 같이

드시면~ ㅋㅋㅋㅋ


제주생선본가는 구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선어회 맛은 제가 먹어본 선어회 중

최고로 맛있었고요


우럭 튀김은 조금 아쉬웠지만

지리탕 또한 끝내줬죠~


홍대에서 맛있는 술 안주 찾으시는

분들은 무조건 제주생선본가

추천드립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지 않으면

자리 없습니다~~!!

하루 판매량 다 떨어져도

없답니다~~~

미리 연락하고 가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