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유럽2018. 1. 20. 19:16

이탈리아맛집 / 로마맛집 / 파스타맛집 / 까르보나라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탈리아 로마에 가시면

어떤 음식을 드셔야할까요?

피자? 파스타?

가장 먼저 떠오르시죠?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파스타

그 중에서도 까르보나라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까르보나라의 원조격인

라 까르보나라를 소개해드리께요~


구글맵을 이용해서 찾으실때는

the carbonara 로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로마 터미니에서 트레비 분수로

가는 길에 저녁 드시고 가시면

딱 괜찮은 위치입니다~



뜬금없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오잉? 하실거에요 ㅋㅋㅋ

입구만 보면 작아보이시죠?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 공간이 나옵니다~



입구 쪽 카운터라

나중에 여기서 계산하시면

된답니다~



입구에는 많은 술이

진열되어 있고

다 판매하는거라

자주 오시는 분들만

저 많은 술들을 먹어봤겠죠?ㅋㅋ




내부는 은은한 분위기로

조명 덕분에 음식이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ㅋ


오픈 시간 맞춰서 갔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저희는 운이 좋았던게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토, 일요일이 휴무날이였고

예약을 안했다고 다음 손님부터는

10시에 다시 오라고 하더군요....ㄷㄷ


미리 예약을 못하신다면

오픈 시간 맞춰서 가셔야합니다

현지에서도 무지

인기 많은 곳입니다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사실 여기는 메뉴판 보실 필요도 없죠!!

무조건 까르보나라입니다 ㅋㅋㅋ

옆을 둘러보면 모두가

1인 1까르보나라 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까르보나라와

모짜렐라 샐러드를 하나

주문 했습니다~

콜라 하나까지 해서

가격은 총 21 유로 정도

나왔네요~ㅋㅋㅋ



주문한 콜라가 나왔으나

시원하진 않습니다......



먼저 모짜렐라 샐러드부터

나왔습니다~


카프레제 느낌이 나지만

토마토 대신 방울토마토를 사용했네요

신선한 야채와 잘 어우러져서

깔끔하게 먹었던 샐러드였어요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까르보나라

맛은 정말..............

신세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국물이 안보이시죠?

첨엔 특이하다 싶었는데

먹는 순간.......ㅋㅋ


와 진짜 이런 맛이 있구나

이거다!!!!!!!!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짭쪼름하면서도 치즈와의 조화도

너무나 좋았고 ㅋㅋㅋ


약간의 덜 익히면서 면을

꼬들하게 만드는 기술도

엄청 좋았어요 ㅋㅋㅋ





크게 느끼하지 않고 짭쪼름한

맛이 잡아주면서 깔끔하게 만든

까르보나라와


신선한 채소들과 쫄깃한 모짜렐라가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

샐러드~


둘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카운터에서 계산할때

너무나 맛있었다고 감명받았다고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한국에 와서도 저 까르보나라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ㄷㄷㄷ


로마에 가시면 꼭 맛보시길

아래 지도 정보입니다~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