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뉴질랜드2017. 12. 24. 18:32

오클랜드맛집 / 타카푸나맛집 / 나폴리탄피자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오클랜드에서 맛있는

전통식 나폴리탄 피자를

드실 수 있는

오클랜드 타카푸나

덴티스 피자리아 입니다~!!!


위치는 타카푸나 해변에서

가까이 있어서

해변에서 즐겁게 놀다가

드시러 가는걸 추천드려요!!



그런 의미로 타카푸나 해변 사진

한 장 투척~~~ㅋㅋ


여유지면서 자연과의 조화를

꿈꾸는 사람들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해변 골목으로 올라오시면

덴티스 발견 하실 수 있습니다~




골목에 나름 잘 꾸며뒀네요 ㅋㅋ

가게 앞은 주인 아주머니께서

호객 행위를 하고 계세요 ㅋㅋ







내부는 여러 술병들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고~

그 옆은 주방이 있으며

피자를 위한 화덕도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도 당당하게

혼자 왔다고 말을 하고 착석~!!ㅋㅋ

오클랜드에서 혼밥, 혼술은 당당히!!




메뉴판이에요~

더 있었지만 메인 사진만

올렸습니다


나폴리탄 피자가 먹고 싶다고 했고

주인 아주머니께서는 오케이!! 하시고

마르게리따 피자 주문 완료!!

맥주는 페로니로 주문 완료!!


마르게리따는 이탈리아 나폴리식 피자의

대표 메뉴이고

페로니는 이탈리아 맥주에요~

가격은 피자가 24 달러

맥주가 8 달러로

2만 4천원 정도네요~




페로니가 먼저 나왔어요~

탄산도 적당하고

맛이 괜찮았어요 ㅋㅋㅋ

아주머니 호객 행위가 맥주 사진에

들어왔네요 ㅋㅋㅋㅋㅋ





잠시 후에 마르게리따가 나왔어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베이스에

바질을 올려 화로에

구워낸 피자에요~ㅋㅋㅋ


페로니 맥주와 조합도 너무 좋았네요~






가장자리 보시면 실제로

화로에 구워낸 흔적이 보이시죠?ㅋㅋ


먹고 있는데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자기네는 실제로 480도의 화로에

구워내는 전통 방식을 이용한다면서

화로까지 구경 시켜 주시네요 ㅋㅋㅋ


맛있냐고 나폴리 가봤냐고 ㅋㅋㅋㅋ

물어보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먹은 나폴리탄 피자 중에

최고의 맛이 였으며

오클랜드에서 먹은 음식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ㅋㅋㅋ


맥주와의 조합도 좋았고

순식간에 한 판을 다 먹어 버렸어요 ㅋㅋ


타카푸나에 놀러 가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