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뉴질랜드2017. 12. 24. 17:07

오클랜드맛집 / 데본포트맛집 / 스테이크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부자 동네인

데본포트에 위치해 있는

스테이크 맛집인 마누카를 소개 해드리께요~


마누카는 데본포트에 위치하고 있는데

데본포트는 오클랜드 여행시 꼭

가보셔야 할 곳이에요~!!


오클랜드 시내에서 페리를 이용하면

10분 정도 걸리니 꼭 방문하세요!!ㅋㅋ


데본포트 내려서 메인 길을 걷다 보면

마누카를 발견 하실 수 있어요~







외부 분위기 너무 좋아 보이죠?ㅋㅋ

12월에도 뉴질랜드는 여름이기에

날씨도 좋고 가게들이 전부

외부에 테이블을 둬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ㅋㅋ







가게 내부는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고

내부에는 외국인들도 많네요~


오클랜드 거리에는 한국인이 많았으나

가는 가게마다 한국인이 없어서

외국 식당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역시나 혼밥을 잘 받아줘서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역시나 마누카도 많은 메뉴들로

꽉 차있네요 ㅋㅋㅋ


어딜가든 먼 메뉴가 이리도 많은지ㅋㅋ

다 할 수나 있는건지.....ㅋㅋ


다른거 드실 필요 없고 여기는!!

피자를 드시거나 혹은




보이시죠??ㅋㅋ

심플 스테이크!!!

저거로 드시면 된답니다~

가격도 21 달러로

1만 6천원 정도네요~


마누카는 따로 음료는 주문

안하셔도 된답니다~

저는 그냥 콜라로 주문!

맥주를 마시고 싶었으나

속이 좀....ㅋㅋ


주변 구경 좀 하면서

기다리면 스테이크가 나온답니다~





스테이크 굽기는 미듐 레어로

주문했습니다~


나온 스테이크는 계란 후라이와

감자튀김이 깔려 있네요~


감자 튀김은 역시 맛있고

어떤 음식이든 함께 하네요 ㅋㅋ



잘라보니........띠로리.......

미듐 레어였는데ㅠㅠ

왜이렇게 익었을까요?


그래서 불러서 물어봤어요

당당하게 미듐 레어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그냥 넘어 갔네요 ㅋㅋㅋ




그러나 다 먹어 갈때쯤은

어랏?ㅋㅋㅋㅋ

미듐 레어 같네요 ㅋㅋㅋㅋ


저 부분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가게 되면 미듐 레어가 아닌

레어로 주문하시는게

더 좋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맛있었고

생각보다 계란 후라이도

잘 어우러졌어요 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